오색찬란 풀컬러 LED,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NKEY-R3 레인보우LED
상태바
오색찬란 풀컬러 LED,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NKEY-R3 레인보우LED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7.0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업계에서 기계식 키보드의 입지가 점점 굳어지고 있다. 찰칵이는 키의 맛을 알게 된 게이머들의 수요가 점점 늘고 있고, 그에 따라 제공 업체와 제품의 종류가 계속 늘어나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즐거움도 있다.

스카이디지탈의 NKEYBOARD 시리즈 신작 ‘NKEY-R3 레인보우LED’는 특유의 감각적인 풀컬러 레인보우LED가 특징인 기계식 키보드다. NKEY-R3 시리즈에서 파생된 이 키보드는, 6열의 키 LED 컬러가 책상 위에서 무지개를 쏟아낸다.

 

 

▲ NKEY-R3 레인보우LED는 검은색과 흰색 2가지로 출시됐다. 키 스위치는 투명한 오테뮤 스위치를 사용했고, 6개 컬러의 LED가 라인 별로 배치돼 있다. 흰색 제품에 청축과 갈축이 있고 검은색에 청축이 있다. 다양성은 약간 떨어질 수 있지만, 전작 NKEY-R3 시리즈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약간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돼 메리트는 충분하다.

 

▲ 상단 F키 열, 숫자 열, 3줄의 문자 열, 하단 키 열까지 나뉘어 있는 6열에서 6색의 LED가 빛난다. LED는 밝기 조절을 비롯해 설정에 따라 웨이브, 브레스, 터치, 커스텀 등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 키보드 주위의 소리에 맞춰 동작하는 이퀄라이저 모드도 신기하다. 배색 상 흰색 제품의 LED는 부드러워 보이고, 검은색의 LED는 또렷해 보인다.

 

▲ 따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우측 하단의 기능 키(FN)로 NKEY-R3 레인보우LED의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하드웨어와 마우스 클릭 매크로 설정을 비롯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핫키, 원하는 키만 사용할 수 있는 키 마스크 기능, 키 위치를 입맛대로 변경하는 엔키포메이션 기능 등을 활용해 단 하나의 개인 키보드로 만들 수 있다.

 

제원
규격: 표준 106키
스위치: 오테뮤 청축, 갈축
키캡: 스텝스컬쳐 2
기능: 멀티미디어 9키, 윈도우 키 락, 키 락, N키, 매크로 5키, 반복속도 4키, 매크로 속도조절 2키
크기: 470x197x41 mm
무게: 1.44kg
가격: 92,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