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RGB LED 탑재 X99 메인보드 2종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RGB LED 탑재 X99 메인보드 2종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6.2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 차현배)는 인텔 익스트림 멀티 코어 CPU (브로드웰-E, 하스웰-E)와 고속 인터페이스 U.2 / M.2 / USB.3-1를 지원하며, RGB LED를 메인보드에 탑재한 GA-X99-Phoenix SLI와 GA-X99-Ultra Gaming을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GA-X99-Phoenix SLI와 GA-X99-Ultra Gaming 메인보드는 인텔 익스트림 CPU 브로드웰-E와 하스웰-E를 지원해 멀티코어 기반의 워크스테이션 시스템이나 하이앤드 게이밍 시스템에 적합하다.

기가바이트 GA-X99-Phoenix SLI와 GA-X99-Ultra Gaming 메인보드에는 서라운드 RGB 멀티 컬러 LED를 메인보드에 탑재하여 다양한 색상 설정은 물론 다양한 LED 작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LED Strip 전용 헤더를 추가 지원하여 LED Strip을 메인보드 커넥터에 연결할 경우 메인보드에서 컬러를 변경하고 동기화 시킬 수 있다.

또한, 커스텀 수냉 쿨링 시스템을 위한 듀얼-하이브리드 팬 헤더를 탑재해 펌프의 RPM을 측정하고 컨트롤 할 수 있어 LED 튜닝 수냉 시스템에 적합하다. 또한, 기가바이트 X99 메인보드는 기존 X99 제품들과는 다르게 오버클럭 튜닝 IC 'Turbo B-Clock'이 탑재돼 세밀한 BCLK 조절로 오버클럭 성능을 지녔다.

데이터 전송속도도 빠르다. 인터페이스 인텔 USB 3.1 TYPE-C를 지원하며 U.2 포트를 듀얼로 탑재해 최대 20Gb/s의 대역폭을 지녔다. 대용량의 4K 영상 파일은 물론 이미지 파일도 빠르게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다.

GA-X99-Phoenix SLI와 GA-X99-Ultra Gaming은 각각 49만 원 후반대(오픈 프라이스)에 그리고 45만 원 후반대(오픈 프라이스)에 출시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