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스틸시리즈 PC방 분당점 오픈
상태바
스틸시리즈, 스틸시리즈 PC방 분당점 오픈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6.29 11: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분당에 국내 게이머들을 위해 고사양 게이밍 기어를 즐길 수 있는 ‘스틸시리즈 PC방’을 6월 29일 오픈한다.

스틸시리즈는 덴마크에서 시작해 유럽, 아시아, 미국 등 총 84개국에 진출한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다. 지난 5월 울산 1호점에 이어 분당 정자동에 85평 규모의 스틸시리즈PC방을 개설해 국내 소비자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고사양의 마우스(라이벌 100 리테일), 키보드(아펙스M500 키보드, 아펙스M800), 헤드셋(시베리아 200)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

스틸시리즈가 PC방을 오픈한 것은 국내 PC방 창업 전문업체인 ‘아프로워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게이머들이 다양한 고사양 제품들을 비용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데 목적이 있다.

그밖에 제품 전시존을 마련해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고, 휴게실도 갖췄다. 향후 정기적으로 스틸시리즈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각종 게임대회,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ㄴㄴㄴ 2019-10-07 09:37:49
스틸시리즈 피시방 홈페이지가 안 돼서 도메인 정보를 알아보는 KISA 후이즈검색에서 조회해 보니 등록 안 됨으로 나와서 아카이브에 있는 옛 홈페이지에서 아프로워크의 사업자 등록번호를 찾아서 국세청 홈택스에서 조회해 보니까 올해 4월 9일에 폐업했네. 사업을 아예 접어버렸구나. ㅋㅋㅋㅋ 피시방은 항상 경쟁이 심하니까 버틸 수가 없었나? 항상 하는 생각이지만 피시방이 어느 동네나 참 징하게 많다는 생각이 드는데 피시방은 많이 없어지고, 전국에 오락실이 많이 살아나면 좋겠지만 오락기 가격이 컴퓨터와 비교하면 넘사벽이니까 아마 안 될 거야. 아프로워크는 일을 저질러놓고, 폐업해서 남은 스틸시리즈 피시방들은 개인 사업자로 전락했겠구나. 아프로워크만 믿고, 피시방을 차린 사람들이 불쌍하게 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