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지포스 GTX1080 G1.Gaming’ 전격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지포스 GTX1080 G1.Gaming’ 전격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6.0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엔비디아의 최신 파스칼 제품, GIGABYTE 지포스 GTX1080 G1.Gaming D5X 8GB(이하 GTX1080 G1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GTX1080 G1게이밍은 엔비디아의 최신 플래그십 제품으로, 엔비디아의 새로운 파스칼 아키텍처를 통해 높은 성능과 전력 효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기가바이트의 ‘GPU Gauntlet’ 선별과정을 통과한 GPU만을 탑재하고 자체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해, 레퍼런스 모델 대비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WINDFORCE 3X 쿨링 시스템은 쿨러 상단에 RGB LED를 탑재하고, 자체 컨트롤 인터페이스인 Xtreme Engine을 이용해 사용자의 편의대로 컬러 체인지와 다양한 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Ultra Durable 디자인을 채택해 일반 PCB보다 2배 더 많은 구리를 첨가했고, 최고급 품질의 메모리, 높은 전도율의 Solid Capacitor, 고효율의 Metal Chokes, 빠른 전력분배를 위한 Lower RDS MOSFET을 적용했다.

 

PCI-Express의 전원이 불안정할 경우 PCIe 전원 단자에 탑재돼 있는 ‘Smart Power LED’를 통해 사용자에게 경고해 주고, 문제 해결이 유용한 참고 자료인 전원 관련 이벤트를 ‘Xtreme Engine’ 유틸리티를 통해 시스템에 기록해준다. 제이씨현시스템은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지원한다.

GTX1080 G1게이밍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