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국제게임전시회 2016 PlayX4 참가
상태바
기가바이트, 국제게임전시회 2016 PlayX4 참가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5.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 유한회사 (GIGABYTE TECHNOLOGY LLC)가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인 2016 PlayX4에 참가한다.

일산 킨텍스에서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PlayX4에서 기가바이트는 인텔 6세대 플렛폼을 사용하는 데스크톱 솔루션 및 노트북, 엔비디아 그래픽 솔루션을 탑재한 그래픽 카드 및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6세대 스카이레이크 CPU가 사용된 새로운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시리즈 노트북은 NVIDIA GTX970M, GTX980M 외장 그래픽, 16G 메모리, PCIE X 4 M.2 SSD로 일반 노트북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ODD 슬롯에 핫스왑 기능을 적용해 언제든지 빠르게 ODD와 멀티부스트로 구성된 HDD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

VGA 제품군은 Xtreme 라인업 VGA가 전시된다. 해당 라인업은 레퍼런스 VGA 성능을 뛰어넘는 Factory OC가 적용됐다. 기가바이트만의 UltraDurable 기술 적용으로 안정적이다. 그 외 낮은 온도 시 불필요한 팬 작동을 멈추는 Stop&Spin 기능과 7가지 LED색을 지원하는 스마트LED 기능 적용 등 발열, 소음, 안정성, 그리고 멋진 외관까지 고려하는 PC 사용자에게는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마지막으로 메인보드 제품군은 인텔 100시리즈 칩셋 제품군을 주축으로 선보여진다. 이 중 중심이 되는 GA-Z170X-Gaming G1 메인보드는 22개의 전원부 페이즈를 적용해 극한의 OC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Turbo-B Clock IC를 통하여 BCLK을 세부적으로 조정하여 기존에 누릴 수 없던 높은 수준의 OC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인텔 알파인릿지 USB 3.1 컨트롤러를 탑재해 경쟁사 대비 최대 3배 이상의 대역폭을 제공한다. 즉, 더욱 빠른 속도로 주변기기를 활용할 수 있다.

그 외 전원부 Universal 수냉 쿨링 자켓 적용, 7색 LED Path, Creative ZxRi 120DB+ 인증 및 Burr-Brown High End DAC 적용 사운드 솔루션 등 게이머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기능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기가바이트는 One8One 쇼핑몰과 함께 현장 Pop-up 스토어를 운영하여 현장에서 체험한 기가바이트 시스템이나 다양한 게이밍 하드웨어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준비했다.

기가바이트 체험 부스는 킨텍스 PlayX4 BTC 전시관에 설치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