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노트북 수납용 백팩 모음
상태바
직장인 노트북 수납용 백팩 모음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5.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정장이나 캐쥬얼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백팩 제품들이 출시되어 판매가 되고 있다. 덕분에 백팩을 매고 다니는 직장인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직장인들이 캐쥬얼하게 매고 다닐 수 있는 디자인 백팩으로는 인케이스, 샘소나이트 백팩, 케이스 로직 백팩 등이 있다.

이 백팩들은 노트북 백팩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백팩 브랜드로 직장인들의 필수품인 노트북을 수납하여 가지고 다니기에 최적화 됐다.

 

샘소나이트 백팩은 최근 김진욱을 대표 모델로 내세워 내부 주머니에 RFID(무선주파수 인식) 차단 원단을 사용해 신용카드나 사원증 등에 담긴 개인정보의 불법 도용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특징과 출장용 가방 콘셉트로 수납공간이 넉넉하며 확장기능을 가지고 있는 트루맨 백팩을 출시했다.

 

인케이스는 처음 맥킨토시 노트북용 백팩을 출시하면서 알려지게 된 백팩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컴팩트 백팩의 디자인을 벗어나서 미니멀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아이콘백팩은 후면 코너 오픈 방식은 노트북을 손쉽게 넣고 뺄 수 있을 뿐 아니라, 내부를 인조 모피로 구성해 노트북을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최대한 보호할 수 있게 구성됐다.

 

케이스로직 브랜드는 2014년 제품 런칭 30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며 ‘Fresh, Genuine, Intuitive, Urban, Quality(새로운, 진정한, 직관적인, 도시적인, 양질의)’라는 컨셉으로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실용미가 조화된 백팩을 선보였다.

케이스로직 LODP114 백팩은 캐쥬얼, 세미정장과 매칭하기 좋은 디자인의 백팩이다. 노트북과 함께 태블릿도 별도의 수납공간을 지니고 있다. 직장인 뿐만 아닌 책과 다양한 과제 도구를 가지고 다녀야 하는 대학생들이 매고 다니기에도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