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둠’, PC 버전 예약 판매 실시
상태바
차세대 ‘둠’, PC 버전 예약 판매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5.0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 이하 H2, 대표 허준하)는 이드 소프트웨어(id Software)가 제작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가 퍼블리싱하는 ‘둠’(DOOM) PC 버전 최신작을 오는 5월 13일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둠의 예약 판매는 5월 2일부터 실시된다.

둠은 1인칭 슈터(FPS) 장르를 개척하고 멀티플레이어 데스 매치를 탄생시킨 이드 소프트웨어의 전설적인 게임으로, 이번 작에는 더욱 흥미진진한 요소들로 무장해 근대 슈터 장르에 새롭게 도전한다.

싱글플레이 캠페인에서는 지옥의 심연까지 들어가 데몬 무리들을 상대하며, 다양한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친구들과 경쟁하고 강력한 무기로 끈질긴 데몬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SnapMap 게임 에디터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생성하거나 다른 유저들과 공유하고 플레이 하는 것도 가능하다.

예약 특전으로는 ▲데몬 멀티틀레이어 팩(Demon Multiplayer Pack) ▲3가지 스킨이 포함된 독특하고 꾸미기 가능한 데몬 테마의 방어구 세트 ▲ 무기 및 방어구에 적용되는 6 가지 색상의 메탈릭 페인트 ▲무기 및 방어구에 적용되는 3 가지 패턴의 id사 로고 ▲멀티플레이어 매치에서 소모 Perk을 즉시 해제할 수 있는 6 가지 핵 모듈 등이 제공된다.

예약 판매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H2 공식 홈페이지 및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