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사진전 ‘♥7 Day & Night with S7’ 시상식 개최
상태바
갤럭시 S7 사진전 ‘♥7 Day & Night with S7’ 시상식 개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4.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27일 신사동 가로수길의 팝업 갤러리에서 ‘갤럭시 S7’의 카메라 기능을 활용한 출사 프로젝트 1‘♥7 Day & Night with S7’ 사진전과 시상식을 개최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4일부터 일반 소비자들이 갤럭시 S7으로 찍어 디지털 갤러리와 SNS에 공유한 500여 점의 사진 작품들 중 완성도 높은 100여점을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팝업 갤러리에 전시하고, 최종 10 개의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했다.

우수작은 ‘♥7 Day & Night in 제주’에 참여한 전문 포토그래퍼 3인의 심사와 SNS 상의 온라인 평가, 작품성·주제 적합성·독창성에 대한 내부 심사 등을 거쳐 선정됐다.

▲ 우수작 수상자 김하린 ‘벚나무 위에서’.
▲ 우수작 수상자 임보라 ‘집으로’.

삼성전자는 지난 2월 ♥7 Day & Night in 제주에서 전문 포토그래퍼와 연예인들이 7일 동안 갤럭시 S7으로 제주도를 촬영한 디지털 갤러리를 운영했고, 지난 3월에는 소비자들이 갤럭시 S7으로 봄과 일상을 촬영하는 체험형 프로젝트 ♥7 Day & Night with S7을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4월부터 전국 대학 캠퍼스에 갤럭시 S7 체험존을 운영하고 학생들이 직접 갤럭시 S7 핑크골드로 캠퍼스의 봄 풍경을 찍는 ‘♥감성저격, 너의 봄을 담아 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의 우월한 성능을 보여준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더욱 의미 있었다”며 “자신만의 감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갤럭시 S7카메라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