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터, 플렉스터보 속도 벤치 행사 진행
상태바
플렉스터, 플렉스터보 속도 벤치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4.1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렉스터 SSD 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플렉스터보 속도 벤치마크 행사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

플렉스터보 기능은 플렉스터 M6 시리즈부터 새롭게 출시되는 M7V 시리즈 SSD까지 적용되는 SSD의 읽기/쓰기 속도를 향상시켜줄 수 있는 플렉스터만의 성능향상 기술이다.

컴퓨터의 시스템 메모리를 일정부분 할당 받아 자주 이용되는 데이터를 SSD의 버퍼메모리가 아니라 시스템 메모리에서 처리해 SSD의 읽기/쓰기 속도를 향상시킨다.

플렉스터 퍼포먼스 전성시대 행사는 플렉스터 M6 시리즈와 M7V 시리즈를 대상으로 4월 14일부터 5월30일까지 페이스북으로 진행된다. 플렉스터보를 실행해 측정한 SSD의 벤치마크 결과를 모델정보, 시스템 정보와 함께 플렉스터 SSD 페이스북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페이스북에 등록된 댓글 중 가장 높은 플렉스터보의 전, 후의 읽기/쓰기 속도를 벤치한 유저 1명에게 30만원 백화점 상품권, 총 이벤트 참여자 10명당 1명씩(10명 미만 반올림) 성능이 가장 높은 유저를 추첨을 하여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컴포인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플렉스터만의 우수한 기술인 플렉스터보를 유저들이 직접 체험을 하는 행사다. 빠른 SSD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