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타스틱 로드 바이크 프로’ 사이클링 앱 84% 할인 시행
상태바
‘런타스틱 로드 바이크 프로’ 사이클링 앱 84% 할인 시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3.0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이 시작되면서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사이클링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사이클링에 관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앱이 큰 폭의 할인행사를 시행 중이다.

글로벌 스포츠용품 기업 아디다스 계열사인 런타스틱은 자사의 ‘로드 바이크 프로’(Runtastic Road Bike Pro) 앱의 가격을 3월 3일부터 3월 10일까지 8일 간 기존 6,000원에서 999원으로 대폭 할인 중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만 진행된다.

런타스틱 로드 바이크 프로 앱은 이미 자전거 동호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6년 2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1만 3천여 명의 사용자가 부여한 별점 평균이 4.5개에 달한다.

런타스틱 로드 바이크 프로 앱은 바이커가 실제로 필요한 기능들을 중심으로 개발됐다. 공원을 가볍게 오가는 사이클링에서 투르드프랑스(Tour de France)와 같은 국제적인 사이클링 경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사이클링 환경에 적합하다.

특히 GPS 트래킹 시스템을 이용한 바이크 투어는 물론 사이클 경기, 트레이닝 라이드 등에서 누적거리, 누적시간, 속도, 고도, 페이스, 칼로리 소모량 등 사이클링에 관련된 다양한 통계정보를 계산해 보여준다.

이밖에 사용자에게 바람과 날씨 정보를 제공하고 구글지도에 표시된 현재 위치와 지나온 이동경로를 보여주며 구간별 누적기록표도 제공한다. 런타스틱 로드 바이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페이스북 계정과 구글 계정 중 하나로 로그인해 스마트폰 런타스틱 로드 바이크 앱 데이터와 동기화하면 더 상세한 자료와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게다가 런타스틱 심박수 콤보 모니터, 런타스틱 속도 및 케이던스 센서, 런타스틱 스포츠 암밴드 등 각종 사이클링 하드웨어를 결합할 경우 보다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난 2008년 설립된 런타스틱은 각종 바디 웨이트 트레이닝은 물론 각종 맨손 운동과 피트니스 관련 앱 개발 전문기업으로, 2015년 8월에 아디다스에 인수합병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