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플러스, 작고 스타일리쉬한 음악 박스 ‘Mu-so Qb’ 출시
상태바
디오플러스, 작고 스타일리쉬한 음악 박스 ‘Mu-so Qb’ 출시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6.02.25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 전문 수입업체 디오플러스가 영국 오디오 브랜드 네임오디오의 신제품 ‘Mu-so Qb’를 3월 4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4년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은 Mu-so의 소형 버전인 Mu-so Qb는 더 작아졌지만 알찬 기능들을 그대로 담고 있다. 네임오디오의 뛰어난 네트워크 기술력이 한데 어우러진 Mu-so Qb는 UPNP, Airplay, 인터넷 라디오, Spotify, Tidal 지원은 물론 편리한 블루투스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이미 가지고 있는 Mu-so나 네임의 네트워크 제품과 연동하거나 두 대 이상의 Mu-so Qb를 연동해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 멀티룸 기능도 지원한다.

Mu-so Qb는 가로x세로 22cm의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공간적 제한이 많은 기존 오디오들과 차별화된다. 어떤 곳이든 작은 공간만 할애하면 스타일리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디오플러스는 Mu-so Qb의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구입 고객 모두에게 전용 그릴(판매가 99,000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입 후 한국네임포럼 홈페이지에 구입 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Mu-So Qb을 처음 선보이는 3월 4일, 청담 소리샵 매장에서 출시 기념 청음회를 진행한다. 청음회는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행사 주관인 풀레인지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 있다.

영국 네임오디오의 뛰어난 기술력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갖춘 ‘Mu-so Qb’는 3월 4일부터 전국 네임오디오 대리점에서 직접 만날 수 있으며 대리점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