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들의 동반자, 게이밍 노트북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35X v5’
상태바
게이머들의 동반자, 게이밍 노트북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35X v5’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2.1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같은 온라인 게임들도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있지만, 최근 들어 출시되는 ‘스타워즈 배틀 프론트’,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레인보우 식스 시즈’,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같은 고사양의 대작 게임들이 많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게임들의 성향은 화려한 그래픽과 거대한 스케일, 세계관등으로 무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화려한 그래픽을 고해상도 화면에서 자연스럽게 즐기려면 전체적인 시스템 성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는 것을 모르는 게이밍 유저는 없을 것이다.

게이머들의 기준은 까다롭고 이를 만족하는 노트북도 많이 있다. 하지만 까다로운 기준에 다가갈수록 원하는 성능 사양의 노트북을 구입하기는 쉽지 않다. 기가바이트 P35X v5는 게이밍 노트북이 원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노트북이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판타소스 P35X v5 노트북은 노트북이면서도 고성능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충실한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i7 6700HQ(2.6GHz) CPU, 전력 효율과 성능이 대폭 개선된 맥스웰(Maxwell) 아키텍처가 적용된 GTX980M GDDR 8GB 외장 그래픽 카드를 적용해 데스크탑 못지않은 CPU와 그래픽성능을 가지고 있다.

노트북에 사용되는 저장장치는 M.2 256G 용량의 SSD를 기본으로 이용해 데이터 전송을 함으로 빠른 윈도우 부팅, 빠른 게임 로딩 등의 장점을 갖고 있다. 여기에 16GB 용량의 넉넉한 메모리 용량으로 구성돼 있어 여러 개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하는 멀티테스킹 작업에도 강하다.

기가바이트 P35X v5 노트북이 게이밍 노트북으로 거듭날 수 있는 이유로는 고성능 CPU, 외장 그래픽 카드의 성능뿐만 아니라 게임 환경 네트워크 데이터 패킷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킬러랜을 이용해 게임 시 발생하는 네트워크 지연 개선 및 게임에서의 지연시간을 낮춰 최적의 환경에서 게임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고의 게이머가 되기 위해서는 게임 플레이 실력도 중요하지만, 게임 환경이 얼마나 잘 갖춰져 있는지도 상당히 중요하다.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을 이용해서 최고의 게이머가 되는 것은 생각만 해도 짜릿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