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라데온 R9 380 G1게이밍과 GIGABYTE 스피커의 만남
상태바
GIGABYTE 라데온 R9 380 G1게이밍과 GIGABYTE 스피커의 만남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2.1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은 AMD 코리아와 함께 2016년 2월 16일(화)부터 3월 31일(목)까지 GIGABYTE 라데온 R9 380 G1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구매 시 GIGABYTE G-Touch USB 3.0스피커를 증정한다.

GIGABYTE 라데온 R9 380 G1게이밍 그래픽카드는 GIGABYTE 자체 선별 과정인 GPU Gauntlet™을 통과한 GPU만을 사용하여 뛰어난 오버클럭 성능을 보장하며, GIGABYTE UDV (Ultra Durable VGA) 디자인과 고성능 전원부를 채택하여 고품질 그래픽 작업 시에도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제품의 쿨링솔루션인 차세대 WINDFORCE 쿨러는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 팬이 정지[0dB]하는 <Stop & Spin> 솔루션과 백플레이트까지 적용하고, 차가운 공기를 원활히 전달 시킬 수 있는 광폭 히트싱크를 탑재하여 완벽한 쿨링 효과를 제공하며, 측면에 적용된 LED는 GIGABYTE R9 380 G1게이밍의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GIGABYTE G-Touch USB3.0은 USB3.0 인터페이스를 채택했고, 기존 스피커의 아날로그 조그다이얼 방식에서 벗어나 향상된 디지털 스마트 Touch LED 패널을 탑재했다. 또한 별도의 사운드코덱을 탑재해 영화 감상에 적합하며, 다양한 입출력 단자를 통해 외부기기와의 연결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의 2가지 색상이다.

만약 2월 6일부터 15일까지 해당 모델을 구매한 고객 중 GIGABYTE G-Touch USB3.0 스피커를 받지 못한 고객은 성명, 연락처, 주소, 영수증, 시리얼번호를 vga@jchyun.com 으로 보내면 확인 후 스피커를 받을 수 있다.

GIGABYTE 라데온 R9 380 G1게이밍은 GIGABYTE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