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BZ-RX1 Jupiter’ 아웃도어 스피커 이것 하나면 충분해
상태바
브리츠, ‘BZ-RX1 Jupiter’ 아웃도어 스피커 이것 하나면 충분해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6.02.1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디서든 각종 콘텐츠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된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는 휴대가 간편한 디자인에 프리미엄 유닛을 탑재해 야외에서 여러 사람과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 브리츠 BZ-RX1 Jupit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BZ-RX1 Jupiter는 스마트폰과 비슷한 크기로 한 손에 가볍게 쥘 수 있으며, 무게도 148g으로 가벼워 자켓 주머니나 작은 가방에 부담 없이 넣어 다닐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서 뿐만 아니라 FM라디오 수신, 마이크로SD카드 재생 기능까지 갖춰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해 아웃도어에서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며, 스피커 유닛이 장착돼 소리가 흘러나오는 전면부는 독특한 패턴으로 가공해 입체감을 살렸다. 뒷부분은 메탈 느낌의 고급스러운 질감이 그대로 드러나 한층 더 고급스럽다. 측면에는 핸드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도록 고리를 만들어 격한 움직임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스피커를 떨어뜨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브리츠 BZ-RX1 Jupiter 뒷부분은 회사나 관공서, 단체의 로고나 문구를 넣기 좋도록 공간을 갖고 있어 판촉, 홍보 또는 기념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도 갖고 있다.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에 의해 튜닝된 풀레인지 프리미엄 스피커 유닛을 탑재, 동급의 휴대용 스피커 대비 강력한 소리를 내며, 깊이 있는 저음으로 박력 있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으며, 실내는 물론이고 야외에서도 여러 명이 함께 음악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간단한 페어링 과정만 거치면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되는 블루투스 기능을 갖고 있다. 스마트폰에 저장된 각종 음악 콘텐츠는 물론이고, 영화나 게임에서 나는 소리도 보다 크게 재생하기 때문에 실감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FM 라디오 수신 기능을 탑재해 매력적인 DJ의 목소리로 무료한 시간을 달랠 수 있다. 반복되는 노래로 지루함이 느껴질 때 라이브로 흘러나오는 라디오 방송은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이어폰단자에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연결하면 이어폰이 안테나 역할을 해 FM라디오 수신이 가능하다.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재생 기능도 갖고 있다. 즐겨 듣는 음악을 메모리카드에 담아 끼우면 스마트폰이나 PC가 없어도 언제 어디서든지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최대 32GB 용량까지 쓸 수 있으며, 6500곡이 넘는 곡(1곡당 5MB 기준)을 들고 다니며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주크박스로 활용이 가능하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콘트롤 버튼을 상단에 배치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어폰 연결이 가능해 조용한 환경에서 혼자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리튬배터리를 내장해 야외에서도 외부 전원 없이 스피커 구동이 가능하며, 마이크로 5핀 규격의 USB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4개의 LED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 충전 시기를 놓치지 않고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BZ-RX1 Jupiter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에 최상의 휴대성까지 갖춘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피커로, 고품질 유닛을 사용해 일반 포터블 스피커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풍부한 저음과 강력한 사운드를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며, “블루투스를 비롯해 FM라디오 수신,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재생 등 다양한 콘텐츠 재생 방식을 적용해 음악, 영화, 게임 등 어떤 콘텐츠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특히 “후면 빈 공간에는 기업, 관공서, 단체의 로고 또는 특별한 메시지를 넣을 수 있어 판촉 및 홍보용, 그리고 기념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브리츠 BZ-RX1 Jupiter는 블랙, 골드, 실버 등 세 가지 컬러가 있으며, 2016년 2월 17일 출시된다.

출시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포토상품평 및 사용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출시기념 사은품으로는 이어폰 H210을 구매하신 모든 분께 증정하며, 아울러 구매하신 온라인 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남겨주신 분께는 고급이어폰 P293 과 블루투스 올인원 CD 플레이어 BZ-T6320 Britz Audio을 선정을 통해 드리며, 제품 구매 후 실 사용기를 올려주신 분께는 고급이어폰 P270, P275와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Z-T1200 Boombox,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BZ-T6800 Antique Audio를 선정을 통해 증정한다.

포토상품평은 구매한 온라인 사이트에 직접 등록을 하면되고 모집기간은 2016년 2월 29일 까지이며, 사용후기는 모집기간은 2016년 3월 5일까지이다. 개인블로그나 카페, 소셜미디어 또는 커뮤니티 사이트에 등록을 하고 해당 url 을 보내주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사이트를 확인하면 된다. 출시가격은 4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