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Viewer,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와 통합
상태바
TeamViewer,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와 통합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2.1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 제어 및 온라인 회의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TeamViewer는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제공 기업인 아비라(Avira)와 협력해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Avira Online Essentials Dashboard) 사용자들이 디바이스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팀뷰어의 기능이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에 통합되면서 사용자들은 원격으로 접속하고 대시보드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이 플랫폼을 활용해 웹 기반 대시보드로 사용자가 보유한 컴퓨터, 태블릿, 모바일 기기에 아비라 보안 앱을 설치해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팀뷰어의 원격 제어 기능과 결합된 대시보드는 보안 침해를 막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도난 발생 시 기기를 추적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격으로 파일과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기기의 보안 상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은 물론, 모든 디바이스에 대한 개요를 확보해 이메일 보안 위협 시 자신의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아비라의 온라인 에센셜 제품 매니저인 댄 투호알카(Dan Tuhoarca)는 “사용자들의 보안을 위해 아비라가 추구하는 가장 중요한 목표는 제품을 사용하기 어렵지 않게 만드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제품에 가치를 추가하는 것이다. 아비라의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와 팀뷰어를 통합함으로써 수천 여 명의 사용자가 가장 쉬운 방법으로 자신의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통합은 매우 원활하게 진행되었다. 아비라는 팀뷰어와 함께 협업하면서 훌륭한 온라인 API 자료를 포함한 팀뷰어 전문가들의 전적인 지원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번 통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Avira Online Essentials Dashboard)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