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 로즈골드·플래티넘 출시
상태바
‘삼성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 로즈골드·플래티넘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2.0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기어 S2 클래식’의 신규 모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을 2월 1일 국내에 출시했다.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은 18K(금 함량 75%) 로즈골드와 100% 플래티넘(백금) 소재로 마감해 기존 기어 S2 클래식에 명품 시계의 디자인을 더했다.

플래티넘은 정장과 비즈니스 캐주얼 모두 어울려 업무는 물론 여가 생활에도 걸맞으며, 로즈골드는 여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패션에 잘 어울린다.

현재 삼성전자는 기어 S2 전용 워치 페이스를 1,000개 이상 확보했으며, 소비자들은 취향에 맞춰 로즈골드와 플래티넘 모델에 어울리는 다양한 위치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기어 S2 전용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지속 확대해나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기존 ‘티머니’, ‘스타벅스’, ‘골프나비’ 애플리케이션에 이어, 지하철과 버스 노선도와 출·도착 알림을 제공하는 ‘대중교통’, 대한항공 모바일 탑승권과 비행 정보를 지원하는 ‘대한항공’, 카 셰어링 서비스 ‘쏘카’ 등 다양한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으로 결제하는 고객 대상 무료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2월중 진행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재로 품격을 더한 신규 모델은 시대를 앞서가는 트렌드 리더들의 스타일과 편의성을 동시에 충족시켜 줄 것”이라며 “기어 S2 클래식 로즈골드, 플래티넘과 함께 더욱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백화점 갤러리어클락,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하이마트 일부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495,000원이다.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