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 A3 포토프린터 아카데미 지원 및 및 정품 잉크 구매 고객에게 폭넓은 혜택 제공
상태바
한국 HP, A3 포토프린터 아카데미 지원 및 및 정품 잉크 구매 고객에게 폭넓은 혜택 제공
  • PC사랑
  • 승인 2007.09.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HP, A3 포토프린터 아카데미 지원 및 및 정품 잉크 구매 고객에게 폭넓은 혜택 제공

한국 HP (www.hp.co.kr / 대표 최준근)는 미술, 디자인, 사진을 전공하는 대학생을 위한 아카데미 지원 및 HP 정품 잉크 구매 고객들을 위한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두가지. 한국HP는 HP 아카데미 지원 프로그램 일환으로 미술, 디자인, 사진을 전공하는 대학생 및 교직원이 HP 포토스마트 프로 B9180 전문가용 포토프린터를 구매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나만의 디지털 암실이 생겼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HP 정품 잉크의 경제성, 신뢰성을 알리고자 정품 잉크 브랜드 블로그 (blog.naver.com/hp_ink)를 오픈하고 잉크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과 함께 제품 구입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HP 아카데미 지원 프로그램 이벤트 <나만의 디지털 암실이 생겼다>

한국HP는 오는 10월 30일까지 대학생 및 교직원이 HP A3 포토프린터 판매 협력사 10개 지점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등록 할 시 HP A3+(13"x19")사이즈 6종용지 중 고객이 선택한1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이일우 사진작가의 ‘내인생의 첫번째 포트폴리오’ 서적을 함께 증정한다.

더불어 2008년 1월 31일까지 HP 포토스마트 프로 B9180 전문가용 포토프린터의 잉크 1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사용 후기를 B9180으로 출력한 사진 이미지와 함께 행사 웹사이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잉크 8종 1세트와 모니터의 화면 색상과 출력물의 색상을 일치 시켜주는 툴인 스파이더2 익스프레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웹사이트 www.hp.co.kr/photo/uni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HP 포토스마트 프로 B9180 포토프린터는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최고의 포토 성능을 제공한다. HP 비베라 안료 잉크기술과 프린터의 전문성 있는 컬러가 결합하여 정확하고 일관성 있는 컬러의 재생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HP의 3세대 회색 잉크는 이전보다 더욱 부드러운 색 전이와 풍부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8색 분리형 HP 비베라 안료 잉크가 탑재되어 있어서 효율적이고 빠른 속도로 문서를 대량 프린트 - 4x6인치 사진은 10초 이내, 13x19인치 사진은 1.5분 이내에 프린트 -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 사진작가와 수준 높은 아마추어에게 적합하다.

잉크 구매 고객을 위한 <HP 완소 잉크 페스티벌>, <HP 스마일리지 프로그램>

또한, 한국 HP는 고객들의 다양한 인쇄 패턴에 맞춘 HP 전산용품 포트폴리오 및 정품 잉크 사용에 대한 경제성 및 혜택을 알리고자 정품 잉크 브랜드 블로그 (blog.naver.com/hp_ink)를 오픈하고 정품 잉크 카트리지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HP 완소 잉크 페스티벌, ▲HP 스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HP 완소 잉크 페스티벌’은 행사 제품 2개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판매점에서 직접 신세계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한국HP는 ‘HP 스마일리지 멤버쉽 프로그램’ 일환으로 누적 포인트에 따라 피자, 영화예매권, 쇼핑몰 상품권 등을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P 스마일리지 멤버쉽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고객이 잉크 카트리지 구매 시 누적한 포인트로 추가할인 및 보상 제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 만족 서비스다.

‘HP 완소 잉크 페스티벌’과 ‘스마일리지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hp.co.kr/supplie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한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마케팅 담당 노정욱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HP 아카데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사진, 디자인, 미술을 전공하는 예비 작가를 지원함과 동시에 HP 정품 잉크 구매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 되었다.”고 말하고 “HP는 제품을 구매하는 일반 고객에서부터 젊은 신예 작가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혜택들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