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키시스템즈, A3 화이트 토너 컬러 프린터 출시
상태바
한국오키시스템즈, A3 화이트 토너 컬러 프린터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1.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키시스템즈(대표 카와모토 에이이치)가 화이트 인쇄가 가능한 CMYW 4색 구성의 그래픽·텍스타일 전용 LED A3 컬러 프린터 C920WT를 출시했다. C920WT는 기존 흰색 섬유 소재 및 잉크젯, 염료승화 기반이었던 텍스타일 인쇄 시장에서 A3의 대형 사이즈와 화이트 토너를 사용, 어두운 유색 섬유 소재까지 제작이 가능해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할 수 있다. HD 컬러를 표준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 제작이 가능하며, 사용 및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낮은 소요비용으로 효율적인 예산관리가 가능해 그래픽·텍스타일 시장에 최적화돼 있다.

C920WT는 기존의 CMYK 4색 구성에서 검은색 대신 흰색 토너로 구성된 CMYW 4색 프린팅 솔루션을 탑재했다. 1200x600dpi 해상도와 A4 기준으로 분당 최대 31매를 출력하고, 자동 농도 보정기능과 컬러 수정 기술로 일관된 고품질 출력이 가능하다.

한국오키시스템즈 오태수 영업이사는 “텍스타일 시장에서 화이트 토너 사용을 통해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전사 인쇄 작업을 간편화·고품질화해 다양한 상품을 제작, 업무환경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이번 제품의 목표였다”며, “30년 이상 축적된 독자적인 디지털 LED 프린팅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시장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