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요정의 샘’ 등 3차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테일즈런너, ‘요정의 샘’ 등 3차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1.0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6일(수), 3차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016년 첫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요정의 샘’은 ‘요정 팀’과 ‘여왕 팀’으로 나눠 추격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모드다.

요정 팀은 여왕 팀의 공격을 피해 한 명이라도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면 승리하게 된다. 반대로, 여왕 팀은 요정 팀 전원을 완주 전에 탈락시키면 이길 수 있다.

이 모드에서는 단번에 게이머 한 명을 탈락시킬 수 있는 ‘기사의 검’,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공격을 막아주는 ‘요정의 보호막’ 등 긴장감을 더해 줄 신규 아이템도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2월 24일(수)까지 이용자들이 요정의 샘 모드에 참여하는 횟수에 따라 ‘알록달록 별빛 주머니’, ‘실버 스노우 주화’, ‘스노우 크리스탈’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링크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