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양손잡이용 게이밍 마우스 ‘ROCCAT Kova’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양손잡이용 게이밍 마우스 ‘ROCCAT Kova’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2.1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음향기기 및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가 양손잡이용 게이밍 마우스 ROCCAT Kova를 출시한다.

유선형 디자인으로 설계된 신형 Kova는 Turbo Core V2 32 비트 ARM 기반 MCU와 오버 드라이브를 통해 기본 3500dpi의 Pro-Optic R6센서의 해상도를 7000dpi까지 끌어 올렸으며, 좌우에 마련된 스마트 캐스트 버튼을 통해 게임 중 갑작스러운 상황에서도 능동적이고 즉각적인 대응을 할 수 있다.

이 밖에 스크롤 휠과 마우스 림에 적용된 1680만 색상 RGB 컨트롤러를 통해 마우스 곳곳에 다양한 빛 효과를 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ROCCAT를 대표하는 ‘Easy-Shift[+]’(이지 시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총 22개 버튼과 맞먹는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며, 새로운 통합 드라이버인 ‘ROCCAT Swarm’과도 완벽하게 연동된다.

오른손잡이는 물론 왼손잡이도 사용 가능한 양손잡이용 마우스 Kova 색상은 검정색과 흰색이 준비돼 있다.

ROCCAT Kova의 소비자 가격은 59,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문의 및 내용은 제이웍스 홈페이지(링크) 또는 네이버 카페(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ROCCAT은 2007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설립돼 컴퓨터 게이머를 위한 혁신적인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세계 일류의 게이밍 주변기기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는 Kone Gaming Mouse은 여러 번의 국제적인 시상을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세계 수준의 품질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