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라데온 R9 380X SOC G1게이밍 공식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라데온 R9 380X SOC G1게이밍 공식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12.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2015년 12월 3일(목), GIGABYTE 라데온 R9 380X SOC G1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GIGABYTE 라데온 R9 380X SOC G1게이밍은 AMD의 차세대 라데온 300 시리즈 칩셋을 탑재하여 초고해상도 게이밍 환경과 차별화된 VR성능, 더욱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AMD의 핵심 기능인 VSR(Virtual Super Resolution)을 지원해 Full HD 디스플레이에서도 UHD (4K) 해상도의 고품질 이미지를 구현하여 동급 최강의 4K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GIGABYTE 자체 선별 과정인 GPU Gauntlet™을 통과한 GPU만을 사용하여 뛰어난 오버클럭 성능을 보장하며, GIGABYTE가 자랑하는UDV (Ultra Durable VGA) 디자인과 안정적인 고성능 전원부를 채택하여 고품질 그래픽 작업시에도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차세대 WINDFORCE 쿨링시스템에 0db+ 기능인 <Stop & Spin> 솔루션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후면 백 플레이트를 탑재하였고, 차가운 공기를 광폭 히트싱크에 더욱 원활히 전달 시킬 수 있도록 쿨링팬 디자인 개선은 물론,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 팬이 정지하고, LED가 ON/OFF 되는 GIGABYTE <Stop & Spin> 솔루션을 적용하여 성능을 대폭 강화하면서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했다.

단순한 하드웨어적 성능 향상만이 아닌 다중 작업 및 더욱 실감나는 게이밍을 위해 <AMD 아이피니티(Eyefinity)> 기술로 완벽한 멀티 디스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며, 클릭 한번으로 원클릭 오버클럭이 가능한 GIGABYTE OC Guru II 프로그램과 최신 다이렉트X 12 (DirectX 12), OpenGL 4.5, Vulkan 과 같은 차세대 API를 지원한다.

한편 이번 GIGABYTE 라데온 380X SOC G1게이밍의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제품 구매시 4만원 상당의 Wevo Clicker K7 RAINBOW 플런저 게이밍 키보드를 1:1 증정하는 행사를 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GIGABYTE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를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