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최신 MS 오피스 제공
상태바
한국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최신 MS 오피스 제공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11.2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MS 오피스 2016을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씽크패드 T/W/X 시리즈를 최대 2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정가 27만 상당의 ‘Office 2016 Home & Business’를 만원에 특가 제공 한다. 새롭게 런칭한 아이디어패드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는 ‘Office 2016 365 Personal버전(1년/정가 9만원 상당)이 제품에 포함될 예정이다. 

이벤트 해당 제품인 씽크패드 시리즈 중 씽크패드 X1 카본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카본 소재로 제작된 초경량 비즈니스용 울트라북으로 전문가들에게 필요한 모든 고성능을 담은 프리미엄 노트북이다. 이외에도 새롭게 출시된 스타일리시 울트라북 아이디어패드 100시리즈와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 Y700 등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레노버는 10분기 연속 전세계 1위 PC 업체으로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사은 행사를 열게 되었다”라며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 기업, 전세계 1위 노트북 기업에 멈추지 않고 더욱 더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