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인텔 익스트림 에디션 지원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X99-SLI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인텔 익스트림 에디션 지원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X99-SLI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10.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인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인텔Intel Core i7 Processor 익스트림 에디션에 최적화 된 X99 칩셋 시리즈 기가바이트 X99-SLI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DDR4 메모리는 DDR3보다 높은 클럭 스피드와 넓은 대역폭으로 약 33%이상 빠른 동작속도와 멀티코어 시스템의 성능이 대폭 향상되어 멀티테스킹 작업이 쾌적해졌다.

또한 기존 SATA3 (6Gb/s)보다 빠른 최대 10Gb/s의 전송속도를 자랑하는 SATA EXPRESS와 M.2 온보드 커넥터를 지원한다. 멀티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한 NVDIA의 SLI과 AMD CROSSFIRE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기가바이트는 앞선 디자인과 최신 기술로 무장되어 차별화 된 메인보드로 진화하고 있다. 제품 뿐 아니라 고객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