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드래곤 플라이트 등 주요게임 한가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넥스트플로어, 드래곤 플라이트 등 주요게임 한가위 이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9.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1일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에서는 명절 분위기에 어울리는 배경음악과 한복을 입은 몬스터 용들이 등장하는 등 색다른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3주년 한정판 새끼용과 수정 30개를 지급하며, 10월 4일까지 ‘나방맨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큰 별 스테이지’를 통해 비행, 탐험 등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별을 모으면 다양한 한정판 새끼용과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고풍 슈팅 RPG ‘엘브리사 for Kakao’는 한가위를 맞아 한복을 입은 ‘순이’, ‘콩쥐’, ‘마님 콩쥐’ 등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모험가에게 새로운 코스튬을 적용할 수 있는 스킨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9월 29일까지 플레이 중 얻을 수 있는 달 파편을 모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수정 및 모험가 구슬,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동안 최대 50%의 추가 경험치와 골드를 선물한다.

모바일 전략 RPG ‘나이츠오브클랜’에서는 10월 5일까지 매일 두 시간씩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2배 경험치와 골드를 제공하고, 송편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캐릭터 뽑기권 및 골드, 수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 전설의 기사를 선택할 수 있는 한정 패키지 상품 등을 선보인다.

드래곤플라이트, 엘브리사, 나이츠오브클랜 등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넥스트플로어 홈페이지(www.nextfloo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