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어 S2' 예약 판매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기어 S2' 예약 판매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9.1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혁신적인 원형 휠과 디자인을 채용한 손목형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 S2’(Samsung Gear S2)의 예약 판매를 18일부터 실시했다.

글로벌 최초로 국내에서 진행되는 기어 S2 예약 판매는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http://store.samsung.com/sec)에서 1,0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예약 구매 고객은 가장 먼저 기어 S2를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예약 판매 행사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기어 S2 전용 무선 충전 도크를 증정한다.

예약 판매 대상 모델은 기어 S2와 기어 S2 클래식 2개 제품이며, 출고가는 기어 S2 333,300원, 기어 S2 클래식 374,000원이다. 기어 S2 3G 모델은 10월 중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예약 판매와 동시에 15개의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롯데백화점을 시작으로 대규모 사전 체험 전시 공간도 운영한다. 사전 체험 전시공간은 9월 말까지 전국 200여개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삼성 기어 S2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모바일 결제와 교통, 라이프 스타일, 건강관리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대중교통은 물론 편의점 등 가맹점에서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티머니’와 ‘캐시비’, 손목 위에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고 ATM 출금을 할 수 있는 ‘우리은행’ 등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멤버쉽 카드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럽’, 보다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라이프를 위한 ‘카카오톡’과 ‘라인’, 골퍼들에게 유용한 GPS거리 측정 서비스 ‘골프나비’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원형 디자인의 기어 S2는 혁신적인 기능과 더불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기어 S2의 독창적인 원형 휠과 다양한 혁신 기능들을 일상생활에서 직접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