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학기 맞아 9월 PC 아카데미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LG전자 신학기 맞아 9월 PC 아카데미 페스티벌 개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9.1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신학기를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LG PC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해 최신 LG PC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는 행사기간 동안 ▲980g 초경량 노트북 시리즈 ‘LG PC 그램’ ▲뛰어난 성능의 ‘울트라PC’ ▲표준 USB를 포트를 탑재한 태블릿 ‘LG G패드 2’ 등 최신 LG PC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PC 그램 시리즈 노트북 중 최고사양인 ‘PC 그램 14 i7’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뉴욕의 유명 디자이너 레베카 밍코프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노트북가방을 증정한다. ‘그램 14 i5’와 ‘그램 15 i5’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한컴오피스 2014 VP 홈에디션을 기본 제공한다.

또한 ‘울트라PC 13U360’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포츠 브랜드 인빅투스(INVICTUS)의 노트북 가방을 제공하고, ‘G패드2 8.0’을 구매하면 N스크린 만화감상서비스 ‘만화1번지’ 3개월 이용권과 16GB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대상 모델 구매 고객 중 행사 기간 내에 홈페이지를 통해 시리얼번호를 입력해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신청 후 3주 이내에 배송된다.

LG전자 담당자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명품가방에서부터 한컴 오피스까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학생 뿐 아니라 새로운 PC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인 행사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