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씨, KITAS 2015에서 자석이용 스마트폰 무선충전 거치대 ‘와이플’ 선보여
상태바
아이지씨, KITAS 2015에서 자석이용 스마트폰 무선충전 거치대 ‘와이플’ 선보여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08.1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아이지씨(대표 김인규)가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회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2015(KITAS 2015)’에 참가해 자석을 이용한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겸 거치대인 와이플(Wi-Pl)을 선보인다.

와이플(Wi-Pl, Wireless Plug)은 자석을 이용한 무선충전 거치대로, 타사의 무선충전 거치대와 달리 한 손으로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차량을 자주 이용하는 운송업자나 비즈니스맨들에게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거치대로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벽이나 책상, 차량의 대시보드 등 모든 곳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자석을 활용한 위치유도기술로 특허를 받았으며, 국제특허를 출원한 상태이다. 현재 삼성의 갤럭시 노트2·3, S4·5·6, 아이폰5·5C·5S·6·6+를 지원하고 있다. 와이지씨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앞으로 출시될 스마트폰에도 와이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추가로 개발하여 내놓을 예정이다.

한편, 'More than you imagine(상상하는 것 그 이상)'이라는 주제로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KITAS 2015'는 국내 모바일 액세서리와 스마트 기기가 한자리에 모이는 대한민국 대표 전시회로 모바일 액세서리와 다양한 스마트 제품 외에도 웨어러블 및 모바일 헬스케어 디바이스 등이 주를 이뤄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