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RPG ‘빅터 브랜’ 한글판 정식 발매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RPG ‘빅터 브랜’ 한글판 정식 발매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7.2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터 브랜’은 악마의 힘, 수 많은 무기와 아이템, 운명 카드, 복장 활용이 가능한 쿼터뷰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하 RPG)이다. 강력한 스킬을 발동시켜 셀 수 없이 많은 적들을 격파하는 짜릿한 전투 액션을 체험할 수 있으며, 온라인 협동 모드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스토리를 진행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악마사냥꾼으로서 수 많은 몬스터와 악령들을 추적하고 처치해온 최고의 청부 검사 ‘빅터 브랜’, 헌터들을 농락하는 최강의 뱀파이어 장로 ‘로드 가브리엘’, 오래 전 악마와 계약을 맺은 과오로 그 대가를 치르고 있는 여왕 ‘카타리나’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주요 게임 특징
- 역동적인 전투 액션 : 공중에서 내리찍고, 덤벼드는 몬스터 무리의 공격을 회피하여 반격한다.
- 광범위한 캐릭터 육성 시스템 : 무기, 아이템, 복장, 운명 카드, 악마의 힘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필살 몬스터 슬레이어를 완성할 수 있다.
- 온라인 협동 모드 : 친구들을 초대하여 포악한 몬스터를 처치하고, 세계 곳곳에 있는 플레이어와 함께 연대하여 모험을 즐길 수 있다.
- 다양한 아이템 :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은 물론, 랜덤 속성으로 생성되는 수 많은 아이템을 활용한다.
- 다채로운 몬스터 행동 패턴 : 결정적인 한 방을 위해, 플레이어는 몬스터들이 이동하고 공격하는 패턴을 파악해야 할 것이다.

 

빅터 브랜 한글판은 정식 발매 후 일주일간 15%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더욱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위한 업데이트 패치가 추가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 상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Haemimont Games / H2 INTERACTIVE
플랫폼: PC(스팀 연동 / 국내 전용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