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이아이씨, 'Feel' 케이스 추가 물량 입고 및 판매 재개
상태바
엠이아이씨, 'Feel' 케이스 추가 물량 입고 및 판매 재개
  • 김희철
  • 승인 2015.07.1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 업체 (주)엠이아이씨(www.meic.co.kr)는 2차 입고 분까지 단기간에 모두 소진된 신제품 케이스 Feel이 추가 입고를 마치고 7월 16일부터 판매를 재개한다고 밝혔다.

Feel 케이스는 화려한 디자인을 최대한 배제하고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기본기에 충실하며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실용성을 갖춘 제품이다. 헤어 라인을 바탕으로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전면에 시스템 쿨링이 가능한 대형 흡입구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흡기로 사용되는 전면 120mm LED 팬은 물론 시스템 배기를 위한 120mm 팬이 후면과 상단에 추가 장착돼, 총 3개의 시스템 쿨링 팬이 내부 발열을 최소화 한다. 특히 전면 베젤에 있는 메쉬(Mesh)망 내부에 먼지 필터를 장착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먼지를 이중으로 차단한다.

또한 전면 베젤에 불필요한 데코나 실크 인쇄를 최소화해, 가정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특히 전원, 리셋, ODD EJECT 버튼 위에 표면 가공 처리된 알루미늄을 부착했다.

컴퓨터 시스템 환경은 모두 책상 위에 놓고 사용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감안하여 멀티 전원 스위치 방식을 채택했다. 즉 케이스 전면은 물론 상단에도 전원 스위치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시스템 위치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로 입고된 필(Feel) 케이스는 7월 16일부터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