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새로운 색상의 아이팟 터치 라인업 공개
상태바
애플, 새로운 색상의 아이팟 터치 라인업 공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7.1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128GB 제품도 라인업에 포함

애플이 새로운 아이팟 터치를 소개하고 모든 아이팟 모델에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 핑크, 블루를 포함한 새로운 컬러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 아이팟 터치는 8백만 화소의 iSight 카메라와 개선된 전면 FaceTime HD 카메라, 10배 빠른 그래픽 퍼포먼스의 애플 자체 설계 A8 칩, 뛰어난 건강관리를 가능케 하는 M8 모션 보조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애플의 아이폰, 아이팟, iOS 부문 마케팅 부사장 그렉 조스위악(Greg Joswiak)은 “아이팟 터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애플 뮤직, 앱스토어, iOS를 최소 단 199달러만으로 경험하게 해준다”며, “A8 칩 및 8백만 화소의 iSight 카메라와 같은 개선점으로 인해 고객들은 한 단계 더 진보한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고, 보다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가장 좋아하는 음악과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팟 터치는 4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종류의 게임 및 그래픽 퍼포먼스와 Metal에 최적화된 수천가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작 대비 향상된 전·후면 카메라로  슬로 모션과 고속 연사 모드 등의 기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3배 빠른 Wi-Fi로 FaceTime으로 통화하거나 영화·TV 프로그램을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아이튠즈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음악 목록을 자랑하는 가운데, 애플 뮤직을 통해 고객들은 애플의 첫 생방송 라디오 방송인 Beats 1과 아티스트와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Connect 등 혁신적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애플 뮤직은 아이팟 터치의 음악 앱으로 사용할 수 있고, 3개월의 시험 사용 이후 월 9.99달러(미국)가 적용된다. 월 단 14.99달러(미국)의 가족 회원을 통해 최대 6명의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국내에는 아직 적용되지 않았다.
  
새로운 아이팟 터치는 16GB 모델 199달러, 32GB 모델 249달러, 64GB 모델 299달러에 판매된다.(미국 기준) 오늘부터 모든 아이팟 모델에 대해 다섯 가지 신규 컬러가 애플 온라인 스토어(www.apple.com/kr)와 리테일 스토어, 그리고 일부 애플 공인 대리점에서 판매된다. 또한, 처음으로 128GB 용량 제품이 399달러로 판매되며, (PRODUCT)RED 라인업 역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