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완전방수 플런저 게이밍 키보드 ‘NKEY-P1’ 출시 이벤트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완전방수 플런저 게이밍 키보드 ‘NKEY-P1’ 출시 이벤트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7.1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은 완전방수 플런저 키보드 ‘NKEYBOARD NKEY-P1’의 출시를 기념해 특가판매 및 사은품 증정과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디지탈에서 직접 개발한 ‘NKEYBOARD NKEY-P1’은 기계식 키보드의 키감을 닮은 플런저 스위치를 장착했다. POM 재질에 윤활유를 쓰지 않아 음료수, 커피를 쏟아도 물로 청소 후 물기를 닦고 서늘한 곳에 말리면 깨끗해진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고, 키보드 바닥면 양쪽 윗부분에 촘촘한 원형 배수홀, 격자형 배수구를 배치 했다.

유격없는 견고한 내부설계 기존 멤브레인 필름과는 달리 코팅된 3중 필름으로 물에 담궜다가 빼내도 필름이 부풀어 오르거나 물이 새어 들어가는 것을 방지 하며, PCB로 쉽게 물이 새어 들어가지 못하도록 방수 코팅 필름과 2중 실시콘 가스킷, 플라스틱 방수 케이스로 고장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안티고스팅 설계는 뉴 키 매트릭스로 3키 이상 동시입력에서 발생하는 거의 모든 고스트 현상을 회피하며 동시입력 조합을 완벽하게 지원해 최대 26키 동시입력이 가능하다. 윈도우락, 전체키락 기능 지원 게임할 때, 키보드 청소할 때, 잠시 자리를 비울 때 원터치로 안전하게 잠궈둘 수 있다.

또한. 매쉬구조의 하판과 견고한 상판 2중설계, 고급 알루미늄 보강판 내장으로 뒤틀림 방지 했으며, 아연으로 도금한 보강판 내장 부식 방지 했다. 액체 실리콘 원자재 사용 일체형 인젝션방식 러버돔 설계 2,500만회 수명이 보장된다. 인체공학적 라운딩 키캡설계 타이핑시 손가락과 키보드의 일체감이 높다.

이번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는 2015년 7월 13일부터 7월 31일 까지 정상가 29,900원에서 11,400원 약 38% 할인된 18,500원에 판매되며,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구입자 전원에게 스카이디지탈에서 직접 제작한 고급키캡리무버, 칼라키캡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특가판매와 함께 진행되는 사용기 이벤트는 11번가 쇼킹딜에서 구매 후 프리미엄 상품평과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사이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마우스패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그 외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29,900원이며 특가판매는 18,500원으로 진행된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완전방수가 되는 기계식 키보드 키감을 닮은 플런저 스위치 키보드다”이라며, “이번 이벤트 기간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