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친구야 정화를 부탁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블레이드&소울, ‘친구야 정화를 부탁해’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7.0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제작하고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서 친구 초대 프로모션 ‘친구야 정화를 부탁해’를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블소 이용자는 ‘친구야 정화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휴면 친구를 초대하면 이용자 모두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블소 이용자가 ‘큰 행운의 비약’, ‘행운의 만두’ 등 다양한 혜택이 담겨있는 ‘파천 선물 패키지’를 신규/휴면 친구에게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로 보낼 수 있다.

초대 받은 신규/휴면 이용자가 블소 이용권을 구매하면 흑천 무기를 정화할 수 있는 ‘파천주’, 성운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불완전한 성운무기 상자’, ‘우정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초대한 기존 이용자는 ‘파천주’ 6개를 받는다. 또한, 레벨업, 퀘스트, 접속 등의 미션을 달성할 경우 포인트를 쌓을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로 ‘장신구 아이템’, ‘되찾은 비전’ 등의 아이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블소 이용자와 초대 받은 신규/휴면 이용자 모두 ‘경험치 상향 버프’와 ‘채집/제작 신뢰도 상향 버프’를 받는다.

‘친구야 정화를 부탁해’ 프로모션의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