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H97-GAMING 3 메인보드 사용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H97-GAMING 3 메인보드 사용기 이벤트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7.0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9시리즈에서 가장 많이 팔린 기가바이트 H97-GAMING 3 메인보드 사용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제품 사용기를 선정해 해피머니 상품권 증정 및 사용자와의 소통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기가바이트 9시리즈 판매순위 1위로 선정 된 GA-H97-Gaming 3 메인보드는 H97 칩셋이 적용 된 제품으로 4세대 하스웰 리프레쉬를 넘어 5세대 프로세서인 브로드웰까지 지원해 높은 퍼포먼스를 요구하는 게임을 즐기거나 추후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구매자에게 적합하다.

GA-H97-Gaming 3 메인보드는 사운드 블라스터 X-Fi MB3 슈트를 기본 지원해 게임에서 임팩트하고 실감나는 사운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전기적으로 발생되는 노이즈를 차단하기 위해 메인 PCB와 사운드 PCB Layer를 별도로 분리하는 방식의 LED 라이트닝 오디오-노이즈 가드를 채택했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며, 본 사용기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 된 유저 중에 기가바이트 서포터즈 자격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