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차세대 HBM 탑재된 『GIGABYTETM RADEONTM Fury X』 공식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차세대 HBM 탑재된 『GIGABYTETM RADEONTM Fury X』 공식 출시!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15.06.2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5년 6월 25일(목), 세계 최초 차세대 메모리 HBM을 탑재한 『GIGABYTETM RADEONTM Fury X HBM 4GB 를 공식 출시』 한다고 밝혔다.

GIGABYTE RADEON R9 Fury X 는 AMD의 최신 GCN 아키텍쳐를 채용한 플래그쉽 제품으로 블랙 니켈 알루미늄 외골격과 섬세하게 처리된 알루미늄 플레이트로 이루어진 GPU를 탑재하고, 강력한 수냉 쿨러, GPU 가동률과 LED 점등 상태 확인 및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GPU 태코미터 등으로 사용자에게 화려한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HBM (High-Bandwidth memory)』 은 메모리칩을 고층 빌딩처럼 수직적인 계층 구조로 형성한 『인터포저』 방식을 채택하여 초고속 인터커넥트를 통해 프로세스의 병목 현상을 최소화 하였으며, 기존 GDDR5 와 동일한 양의 메모리 탑재시 94%의 공간 확보가 가능하면서 더욱 작아진 폼팩터로도 최신 게임 및 3D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기존 GDDR5 메모리 대비 3배나 우수한 4,096-bit의 고대역폭 메모리 인터페이스를 통해 4K 해상도와 고품질 이미지를 구현하는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면서 4K 게이밍에 필요한 익스트림급 그래픽 성능 범위를 더욱 확장하여 게임 성능은 물론 전력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 시켰다.

GIGABYTE RADEON R9 Fury X 는 AMD 자체의 수냉 쿨링 시스템을 탑재하여 그래픽카드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120mm 라디에이터 팬을 통해 강력한 쿨링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단순한 하드웨어적 성능향상만이 아닌 VR솔루션 및 AMD의 리퀴드VR (LiquidVR) 기술을 지원하여 쾌적한 VR환경 제공은 물론, AMD FreeSync 기술을 통해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고, 차세대 멀티스레디드 API인 다이렉트X12, OpenGL4.5, 벌칸, AMD 맨틀 (Mantle) 등을 지원함으로써 미래 게이밍 환경에도 대비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GIGABYTE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