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딴트공 듀얼포트 USB 차량용충전기
상태바
와사비망고 딴트공 듀얼포트 USB 차량용충전기
  • injoingan
  • 승인 2015.06.0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에서 USB 충전이 필요할때
 
 
 
 
와사비망고 딴트공 듀얼포트 USB 차량용충전기
 
대부분의 차량에는 USB 포트가 하나밖에 없습니다. 최근엔 추가되고 있는 추세이긴 하지만 보통은 하나밖에 없기때문에 제품을 하나밖에 충전할 수 없습니다. 그 또한 USB 메모리를 이용해 음악 감상을 하게 되면 사용할 수 없게 되는데 USB 충전 방식을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아지면서 차량에서도 마음껏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악세서리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와사비망고와 딴트공님 로고가 새겨진  USB 차량용충전기가 그중 하나인데요. 지금부터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USB 차량용충전기_02.jpg
 
 
 
 
USB 차량용충전기_03.jpg
 
얼마전 와사비망고와 딴트공은 다양한 리모컨을 하나로 통합시킨 매직리모컨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뒤를 이어 이번에는 듀얼 USB 포트를 탑재한 차량용충전기를 출시했네요. 딴트공의 얼굴로고가 언제봐도 인상적입니다. 
 
 
 
 
 
USB 차량용충전기_04.jpg
 
최근 USB 충전방식을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아졌습니다. 스마트폰은 기본이고 태블릿과 디지털카메라 그리고 헤드폰 등 충전방식의 통일은 사용자입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하나의 충전기로 모든 제품을 충전할 수 있기때문에 참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USB 차량용충전기_05.jpg
 
하지만 차량에는 보통 음악감상을 위한 USB 포트가 하나밖에 탑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시거잭은 그래도 2개 지원합니다.
 
 
 
 
 
USB 차량용충전기_06.jpg
 
하나뿐인 USB 포트로 다양한 제품들을 모두 충전하려면 굉장히 불편하고 오랜시간이 걸리게 되지만 와사비망고 딴트공 듀얼포트 USB 차량용충전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USB 포트가 2개 탑재되어 있어서 2개의 제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USB 차량용충전기_07.jpg
 
USB 차량용충전기_08.jpg
 
듀얼포트를 지원해도 USB 충전을 1A나 1.5A를 지원한다면 만족할만한 충전 속도를 느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두개의 포트 모두 2.4A를 지원하고 있기때문에 고속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박스패키지에서 재미난 점을 발견했는데 처음 개봉하면 박스 표면에 곧 방전될듯한 배터리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박스를 개봉하면 배터리가 절반정도 충전이 되었고 제품을 꺼내면 박스 하단에 완충된 배터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USB 차량용충전기_09.jpg
 
USB 차량용충전기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컴팩트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량 시거잭과 탈착이 용이하도록 손잡이 부분은 빗살무늬 처리가 되어 있네요.
 
 
 
 
 
USB 차량용충전기_10.jpg
 
깔끔하고 컴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휴대도 편리하고 차량에 장착해 놓아도 거슬리지 않아 USB 충전 제품을 많이 보유한 운전자에게 무척 편리한 제품인것 같네요.
 
 
 
 
 
USB 차량용충전기_11.jpg
 
듀얼포트 모두 2.4A 출력을 지원하고 있어서 1A나 1.5A와 달리 사용중인 제품을 빠르게 고속충전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USB 차량용충전기_12.jpg
 
LED 표시등 지원으로 어두운 차량 내부에서도 USB 포트를 찾아 헤매는일 없이 충전케이블을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USB 차량용충전기_13.jpg
 
차량 시거잭에 끼우기만 하면 USB 충전포트가 2개 탄생하게 되는데 저의 경우 차량에 있는 기본 USB 포트는 음악감상을 위해 메모리를 항상 끼워 사용하고 있고 내비는 T맵을 사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충전을 위한 USB 포트와 카메라 그리고 태블릿 충전을 위한 USB 포트가 필요했는데 와사비망고 딴트공 듀얼포트 차량용충전기 하나로 걱정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USB 충전 방식의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운전자라면 차량용 USB 충전기 하나 구비해 놓으세요.
 
 
USB 차량용충전기_14.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