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인간과 뱀파이어의 대결게임 '언더월드', CBT 시작
상태바
늑대인간과 뱀파이어의 대결게임 '언더월드', CBT 시작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6.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는 자사의 모바일 차기작,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의 CBT를 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더월드’는 늑대인간과 뱀파이어의 대결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RPG 게임이다. 특히, 일정한 조건을 충족시킬 경우 캐릭터가 라이칸(늑대인간)으로 변신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실시간 반영 전투시스템을 구현했다.

오는 11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예정인 ‘언더월드’는 5일 오후 4시부터 8일 오후 12시까지 4일간의 CBT 진행을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을 처음 선보이고 게임의 퀄리티를 더욱 보완해 업그레이드한다는 목적이다.

한편, ‘언더월드’는 CBT 진행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언더월드’의 CBT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underworld.efunkr.com/prereg/)와 네이버 앱스토어(http://event.appstore.naver.com/preregistration/detail.nhn?eventNo=108)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under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