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美 Zettaly사와 태블릿 스마트스피커 '에이비' 디스트리뷰터 계약체결
상태바
앱코, 美 Zettaly사와 태블릿 스마트스피커 '에이비' 디스트리뷰터 계약체결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6.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가 미국 제틀리(Zettaly) 사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를 체결하고, 구글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PC을 탑재한 스마트스피커 ‘에이비(Avy)’를 국내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쿼드코어 기반의 CPU와 1024x600 해상도의 7인치 화면의 스마트스피커 ‘에이비(Avy)’는 태블릿의 휴대성을 기본으로 10w의 출력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주변 스마트 기기와의 연동기능은 기본이고, 에이비 자체만으로도 각종 앱을 이용해 영상통화, 웹서핑, 게임, 영화감상, TV 시청, 음악 감상, 교육 프로그램 등을 운용할 수 있다.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돼 실내외 어디에서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HDMI를 통한 TV아웃 기능으로 일반 TV를 스마트TV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에이비는 현재 구글 GMS 인증 통과를 앞둔 상태이며, 인증 통과 후에는 일반 스마트폰처럼 정식 안드로이드 OS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국내에 7월 말경 앱코를 통해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