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코리아, 멀티미디어 전문가용 노트북 'MSI 프레스티지 시리즈 ' 출시
상태바
MSI 코리아, 멀티미디어 전문가용 노트북 'MSI 프레스티지 시리즈 '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5.1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PC 기업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 http://kr.msi.com)는 영향, 음향 등의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유용한 프리미엄 노트북 'MSI 프레스티지 시리즈(PE60 2QE, PE60 2QD, PE70 2QE, PE70 2QD) 총 4종을 출시했다.

프레스티지 시리즈는 실버 메탈릭 소재에 백색광 백라이트 키보드를 갖춰 뛰어난  디자인이 특징이며, 스펙은 인텔 4세대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950M, 960M을 탑재했다.

주목할 만한 특징은 트루컬러 기능으로 100% sRGB를 지원하며, 나히믹 사운드 기술로 풍부해진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우선, 트루컬러 기능은 sRGB 100%로 뛰어난 색 재현성을 갖춰 실물과 같은 색상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왜곡된 색온도와 컬러 가시범위를 조정해 그레이 색상 레벨의 색에 대한 정확성을 갖췄다.

트루컬러는 6가지 기능키도 지원한다. 기본키(색상범위 100% sRGB), 안티 블루(블루라이트 감소), 디자이너(선명도 높임), 무비(영화 감상), 오피스(장시간 업무용), 게이머(게임에 적합하게 밝기 조절)이 지원된다. 또한, 시야각은 178도로 어디서 봐도 선명하다.

다음으로는 군사, 항공시설 등 산업분야에서 인정받은 나히믹 사운드가 탑재됐다는 점이다. 나히믹 사운드는 음성선명도와 노이즈 감소기능을 갖춰 스카이프 등으로 음성회의 시 선명한 음질을 지원한다. 또한,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다인 오디오의 오디오 스피커 5개와 2.1 시스템을 장착했다. 그 외에 오디오 부스트 설계로 사운드 디테일 출력을 30% 이상 향상시켰다.

디스플레이는 노트북 디스플레이를 포함해 총 3개로 출력할 수 있다. 또한, 외부 모니터로 연결시 4K(3840x2160) 해상도를 지원한다. 모니터 표면은 무반사 처리돼 눈의 피로를 완화한다. 그 외에도 쿨러부스트3가 지원돼 양쪽 배기 모듈에서 GPU 열을 분산하는 냉각시스템을 갖췄다.

MSI 코리아는 이 날 무선 비디오 카메라 파노캠도 함께 선보였다. 파노캠은 360도 시야 촬영이 가능한 어안렌즈를 탑재해 기존 120도 광각렌즈보다 300% 증가된 가시면적을 제공한다. 해상도는 1600x1600dpi며 H.264 코덱을 사용해 압축률도 좋다. 고감도 마이크도 갖춰 녹음도 함께 진행된다. 설정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전원켜기, 오디오, 접속으로 3단계를 거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타입랩스 기능도 지원되며, 녹화된 비디오는 동시에 최대 2명이 접속해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는 AES128bits 암호화 기술을 통해 보호돼 사생활 침해를 막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MSI 홈페이지(http://www.ms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