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렉스테크놀로지의 제품판매후 as정책
icon 임재성
icon 2004-07-01 17:25:58  |   icon 조회: 6633
첨부파일 : -
이런 경우는 어떻게해야하는건지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보드는 P4HT2 (주)렉스테크놀러지에서 iwill 제조업체를 통해 수입하여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해당 보드를 이용하면서 하드드라이브 용량증가의 필요성때문에 고용량하드인 160GB의 하드 드라이브를 구매하게 되었고, 고용량 하드드라이브 사용을 위하여는 xp 서비스 팩과 보드상의 bios 지원이 필요하다는 정보를 듣고 반나절만의 삽질만에 패치를 감행하였습니다.

보드는 정상적으로 160GB의 고용량 하드를 지원할수 있는 BIOS 업데이트 버전이 있었으며, 사용자가 업데이트 가능한 경우였습니다.

BIOS 업데이트를 위해 부팅디스켓과 업데이트를 준비하였고, check sum에러로 인하여 사용자 업데이트를 실패하여 수십번의 시행착오 끝에, 경기도에서 용산에 있는 as센타로 직접 방문하여 bios굽는 기계로 업데이트를 받기에 이르렀습니다.

bios 이전버전의 경우 문제가 없었던 메모리리더기를 연결후 부팅불가문제 / 160GB 하드드라이브 인식불가문제는 여전하였고, 이에 대해 센타에 불만을 제기하던중

자신은 iwll 코리아의 대리점이였으며, iwll 코리아가 현재는 없어진 상태이다. 판매대행은 우리가 하였지만 현재 iwll 일반 보드는 판매하지 않으며, 이부분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iwll에 있기때문에 가장가까운 대만의 iwll에 문의해보고 결과를 통보해주겠다 라고합니다.

기다린 기간이 3주가 지났습니다. 다시 전화했습니다.


나 : 보드 bios오류관련사항 확인되었습니까?
기사 : 답변이 없다
나 : 언제까지 기다려야합니까?
기사 : 알수없다
나 : 메모리 리더기를 usb에 연결한채로는 부팅도 되질않는다. 전에는 이상없었다
기사 : 해당 에러에 대해서는 확인한바 없다.
나 : 대체품목 또는 as를 해달라
기사 : 우리는 아이윌 코리아가 없기때문에 그리고 현재 iwill보드를 판매하고 있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as를 처리해줄수는 없다
나 : 판매와 보드에 찍혀있는 렉스턴은 무얼의미하는가?
기사 : 판매에 대한 부분을 확인하기 위함이다. 답변 불가하다. 대만 iwll에서 답변이 있거나 새로운 bios패치가 있기까지는 무조건 기다려라..

이게 끝입니다.

결국 저 제품 P4HT2 제품은 단종된 보드이지만, 120GB이상은 사용이 불가한상태입니다. 물론 펜티엄 4 보드이고 bios에도 지원된다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s를 받을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판매하고서 자기네가 팔았다는게 증명이 되고 인정하면서도 as를 해줄수 없다는 근거가 너무나 우습네요. 저도 장사를 저렇게 해야겠습니다. 판매 대리점으로 들어가서 총판 없애고 'as불가니 다른제품 사서 써라' 라구요.

울며겨자먹기로 보름 더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일단 소보원 중재는 넣어봐야겠습니다.

에휴 날도 덥고 짜증나는데 짜증이 파도를 치는군요.. ㅠ_ㅠ

=============================================================================

아~ Iwill P4HT2 보드는 현재 120기가이상의 하드드라이브를 달수없습니다.

메모리리더기를 usb연결한채로 부팅하면 부팅이 안됩니다. 혹시라도 구매하실 예정이 있으신 중고구입예정자분들은 보류하세요.

그리고 렉스테크놀로지의 판매후 as정책이 정말 우습습니다.
2004-07-01 17:25:5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진섭 0000-00-00 00:00:00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는 감사드립니다.

본인이 겪으신 일인지요? 아니면 인터넷에 떠도는 그런 일을 복사해서 쓰신건지요..

많은 사용자 분들과 좋은 정보나 이러한 업체에 관한 정보를 나누는 것은 좋으나

확실한 정보나 본인의 일을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질문하신 분의 일이라면 빠른 시일내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메모리카드 리더기를 장착한 상태로 부팅인 안된다고 하셨는데요..

리더기에 메모리카드를 넣은 상태이신지요? 카드를 제거하고 리더기만 연결한

상태라면 이상이 없을듯 합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