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방금 우연히 문뜩 떠오른게 하나 있네요.. PC 사랑에게 한번 제안을 해봅니다..
icon Zenit
icon 2013-07-03 00:39:36  |   icon 조회: 4469
첨부파일 : -
요즘 제가 지식을 얻기 위해서 인터넷 뿐만 아니라 직접 코엑스, 킨텍스 등 각종 컨퍼런스, 전시회를 뛰고 있는데요..
 
PC 사랑에서 이런 컨퍼런스나 전시회 소식을 잡지로 못간 분들을 위해 소식을 전해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됩니다..
 
제가 저번달에만 해도 오로지 무료 컨퍼런스, 전시회만 해도 약 10번정도(+-2) 다녀온것 같은데요..
 
약 10개의 컨퍼런스, 전시회 소식만 잡지로 만들어도 상당한 내용이 나올것 같은데요..
 
제가 6월달 잡지 내용이 정확히 다 기억이 안나지만..
 
6월 달에는 제 기억에 국내에서 가장 크게 5월에 열렸다는 '월드 IT쇼'의 내용이 안실렸던걸로 기억합니다.. '월드 IT쇼'는 뉴스에서도 자주 나왔었고 많은 사람들이 참가했었죠..
 
그런데 PC사랑에서는 다른 전시회 내용이 실렸던걸로 기억하고 있구요.. (제가 지금 확실치는 않습니다만..)
 
그리고 동시에 개최된 서울국제3D페어, 시큐리티코리아, G-TEK, RISE 등등
이 내용들도 없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알고보면 다 IT와 관련된 내용이었구요..
 
여기에서만 내용을 뽑아도 상당한 양이 나올걸로 예상했었거든요..
(6월달 잡지에서 말이죠..)
 
특히 RISE 같은 컨퍼런스의 경우 다음날 뉴스에서도 나왔었던 내용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프로그래밍 언어를 가르쳐야 한다는 의견이 말이죠..
5월달 RISE에서 국내에서 영향력이 큰 분들께서 그런 의견을 주고 받았기에 뉴스에도 나왔었고..
저희 교수님들께서도 그 뉴스를 접하신 뒤에 그런 내용이 있었다더라..
라는 말씀을 하시도 하셨구요..
 
 
뉴스에 나올 정도로
많은 정보들이 있는 컨퍼런스, 전시회에 참가하셔서 잡지로 내놓으시면 어떨까 생각 됩니다..
 
 
만약 잡지에 넣으신다면 뉴스는 정보가 엄청 간추려서 나오고 블로그는 오로지 자신의 입장에서 보기에 차별적인 부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지금도 대부분 그런식으로 잡지에 넣으시지만요..
 
어떤분들께서 블로그에 있는 내용을 잡지에 넣는다는 이런 목소리를 내시기에.. 혹시나 해서.. ㅎㅎ;
 
그냥 이 한밤중에 파워포인트를 하나 끝내고 멍때리다 갑자기 떠오른 생각을 끄적여 봤습니다^^;;
 
 
 
 
2013-07-03 00:39: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순수천사청년 2013-07-04 00:10:49
오 좋은 아이디어네여 ㅋㅋㅋ

그때그사람 2013-07-04 10:29:22
좋은 생각입니다. 잡지에서는 무언가 새로운 뉴스와 트렌드를 잘살펴야 할것입니다.

그래야만 새로운 활력이 생기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