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컴퓨터 전문 쇼핑몰 ..팝스포유...다시는 이용하지 않겠습니다.
icon 이태훈
icon 2004-07-20 17:31:48  |   icon 조회: 6757
첨부파일 : -
아래 내용은 모두가 사실이며 본인이 약 2시간전(7월20일 오후3시)직접
팝스DIY자유게시판에 올린 글입니다.
http://www.popsdiy.com/community_see.phtml?code=board23&bid=1


7월2일 제품 구입했습니다.
235만원이 넘는 고가의 사양으로
몇일만에 잽싸게 스피커 ..본체및 기타순으로 배송되더군요.
그 순간 '이지가이드나 용산몰이 좋다더라....그냥 삼성정품사자..'
기타등등의 유혹에도 뿌리치고 무작정 조립하는 것이 아닌 호환성 여부를
따져가며 조립해주고 소문도 좋아서 팝스를 선택했었고 저의 선택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물론 발송하기전에 이미 품절된 파워서플라이를 버젓이 내놓아 전화상으로
다시 바꿔야했던 것은 그냥 업무상 착오로 이해하고 넘어갔습니다.

바빠서 도착한 다음날 제품들의 박스를 뜯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것은 제품이 온 그 다음날 6일
Glanz YF-1A 를 샀는데(이거 17만원짜리 5.1채널) 전면 스피커중 하나가 안에서 부품이 떨어져 나갔는지 덜그덕 거렸습니다.
그래서 팝스에 전화를 걸었고 팝스에서는 현대택배를 통해 반품및 교환을 약속하더군요.
7일 이제부터 황당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오전에 현대 택배에 연락하니 고유번호 대니까 팝스포유로 택배보내는줄 알더군요. 늦어도 담날 8일오전중으로 기사분이 올거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저...택배보내느라 그날 그리고 담날인 8일오전까지 집에 있어야 했습니다.
그러나....안왔습니다...ㅡㅡ^

그 담날.....오전 12시경에 왔더군요...기사분은 오늘 아침에 연락받았다면서..
여기서부터 일이 꼬이기 시작했습니다..
9일(금) 오전에 가져갔으면 상식적으로 늦어도 12일(월) 오후에 도착합니다.
월요일 전화했습니다..아직 도착안했다더군요..그럴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이해했습니다.
13일(화) 오전 다시 팝스에 전화했습니다.
안들어왔다고 하더군요...그러더니 잠시만요...하더니...들어왔다고 하더군요.
어떻게 처리되는지 담당자분이 기다리면 전화 할거라고 하더군요..
연락.....안왔습니다......
14일(수) 전화 했습니다...
나- 어제 연락주기로 했는데 연락 안했다..어떻게 된거냐....
상담자(어제와 다른 사람이었음)- 죄송하다... 알아보고 연락주겠다..
결국...연락 안왔습니다....

15일(목) 전화 했습니다.
나-어제와 그저께 이러이러했다...어떻게 되었느냐...
또다른 상담자- 죄송하다 알아보고 연락주겠다....
당근 연락 안왔습니다...

이해하려고 해도 이해가 되질 않고 엄청 열받기 시작했습니다.
옆에서 어머니까지'그렇치? 인터넷으로 물건을 사면 이게 문제라니깐..'
핀잔까지 주십니다....스피커 못달아서 영화고,,음악이고,,,TV고 뭐고
암것도 못하고 있습니다...(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는 노트북으로 겨우
음악듣고 있을뿐...전 컴텨로 가능한 모든것을 소화합니다.)

16일(금) 팝스에 변함없이 전화했습니다.
나-어제 그저꼐..그그저꼐..이러쿵 저러쿵 되었다..어떻게 된거냐...
또 다른 이제는 여자 상담원-죄송하다...확인해보고 연락주겠다.
나- 나.그. 확인해보고 연락해주겠다는 말 못믿겠다!
여자 상담원-(짜증내며) 제가 책임지고 연락준다니깐요!
나-(어처구니가 없어서) 알았다..연락 줘라..
그러나.... 그날도 변합없이 연락 없었습니다...

17일(토) 습관적으로 전화했습니다.
주5일 근무인가요? 전화 안받습니다.....써비스도 깨뿔이...ㅡㅡ^
주5일근무라....

19일(월) 오기로 전화했습니다.
나- 점잖케/....사정을 이야기 함.
상담자- 그러셨군요....저희쪽으로 입고가 된후 아직 자료가 없네요.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나- 열받기 시작함....그 말이 벌써 1주일쨰고 한번도 연락 안왔습니다.
더 윗분이랑이야기 해야 겠네요.
상담자= 네...제가 상담팀장인 이XX대리 입니다.
제가 책임지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나- 그럼 믿고 연락기다리겠습니다...
역시나 제 발등은 도끼에 또 찍혔습니다...당근 연락이 안왔다는 말이죠..

20일(화) 오늘 2시에 전화 했습니다.
과정 생략..
나-일주일째요..ㅡㅡ^
상담자-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나-못믿겠소...
상담자- 30분이나 1시간이내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되면 저에게 연락주십시오..저는 .ㅁㅁㅁ입니다.
나-모든 것을 초월함....알겠소..

팝스..보시오.

역쉬...한시간이 지났으나 연락이 안왔소...

지금 내 방이 어떤줄 아시오? 내 외장형 싸운드 카드 마야 EX7 이리뒹굴
저리뒹굴 하고 있고...컴퓨터는 스피커 설치하지 않으면 정리가 안되어
방은 각종 전선들도 엉망이요...한마디로 개판이란 말이오!

당신들이 2004년 쇼핑몰 컴퓨터 부문 대표 브랜드라고?
스스로 부끄럽다고 생각하지 않으시오?
나? 연락 더이상 안할 것이요.
스피커 도착할때 기사까지 보내준다는 약속 시키시오.

나...인내력과 이해심이 많은 사람이오.
2주째 엉망이된 내방과 사자마자 제대로 쓰지도 못하는 컴퓨터를
당신들이 이 상황에 처한다면 어떤 감정이 들겠소

이글을 지우거나 이글을 읽고도 조치를 취하지 않을시 각오하시오.
우리 컴텨 동호회 전 인원을 동원해서 각종 게시판에 이글을 복사해서
팝스불매운동을 벌일것이오.

내 말이 팝스를 흑색비방하는 것처럼 보이시오?
증거를 원하면 보여주리다...증인을 원하면...녹취해서 보내주리다..
더이상 당신들 회사 이름도 보기도 듣기도 싫소...


이상의 글입니다.
저는 소비자를 무시하는 팝스포유의 행태를 알리기 위해
평소 잡지로 즐겨보는 알럽피시의 홈페이지에 이렇게 글을 올렸습니다.
여기오시는 분들은 모두 컴퓨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이글을 읽고 부디 다른 게시판에 띄우셔서 팝스포유의 실종된 상인정신을
일깨워주셨으면 합니다.
2004-07-20 17:31: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배성호 0000-00-00 00:00:00
짜증이 나신다면 직접 찾아가보십시오. 선인상가 21동 2083호로.



(덧. 최근에는 모르겠습니다만 작년부터 마이스타일 PC를 조립한 아이티컴퓨터는 2032호입니다. 2층 32호)

신진섭 0000-00-00 00:00:00
안녕하세요?

글도 올리시고 친절하게 링크까지 해주시고..^^;;

저런..정말 짜증나고 화나시겠습니다.

시간이라도 나신다면 확 매장으로 찾아가서 따져도 속이 덜시원하실것 같습니다.

꼭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화이팅입니다.

성웅 0000-00-00 00:00:00
전화를 걸어서 소송/고발/고소 조취를 취하겠다고 하십시오. 그리고도 정신을 못차리면 당장 경찰서에 가셔서 고소하시기 바랍니다. 정신적인 피해보상과 그 해상 물건에 대한 보상을 100%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물건을 샀다는 증거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언제샀는지 지금은 반품했는지 어땠는지를 면밀히 조사한 후에 고소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한달안에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나, 경찰의 조사가 늦어지게 된다면 3개월 이상이 걸릴지 모릅니다.



팝스측의 사장과 연결해달라, 뭐 죄송하다 연락준다 그런 말 또 다시하면 고소한다고 하십시오. 그리고, 전화 받았던 사람의 이름을 꼭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항상 전화 받은 사람의 이름은 물어봐야 합니다.



그리고나서 정 안되겠다 싶으면 고소하십시오. 손해배상 청구는 고소 다음에 정신적인 피해 보상 소송서를 법원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