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국내유일 4GB 장착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60 G1게이밍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국내유일 4GB 장착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60 G1게이밍 출시
  • 정환용기자
  • 승인 2015.04.0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4GB 메모리가 장착된 그래픽카드 ‘GIGABYTE 지포스 GTX 960 SOC D5 4GB G1게이밍’(이하 GTX960 G1게이밍)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4GB 메모리를 장착해 고해상도 작업에 유리한 GTX960 G1게이밍은 세계 최고 GPU 선별과정 ‘GPU Gauntlet’을 통과한 칩셋에 슈퍼 오버클럭을 적용시켰다. NVIDIA 최신 Maxwell 아키텍처를 사용해 뛰어난 전력 효율과 높은 성능을 가지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GTX960 G1게이밍은 성능의 향상과 동시에 기가바이트가 자랑하는 UDV 디자인, 그리고 GPU Boost 2.0 기반으로 전력을 관리하도록 설계됐다. 덕분에 고품질 그래픽 작업에도 안정적이고, 장시간 사용에도 최적의 작동 속도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여기에 적용된 차세대 ‘WINDFORCE 메탈 쿨러’는 다이렉트 히트파이프 터치 및 복합식 이중구조 히트파이프로 구성됐다. 차가운 공기를 광폭 히트싱크에 더욱 원활히 전달시킬 수 있도록 쿨링팬 디자인이 개선됐고,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후면 메탈 백 플레이트와 측면에 WINDFORCE LED를 장착했다. 그리고 특정 온도까지 팬이 정지하는 ‘STOP & SPIN’ 기술이 추가로 적용돼 성능을 한 층 향상시켰다.
 
또한, 다중 작업 및 더욱 실감나는 게임 경험을 위해 ‘GIGABYTE FLEX DISPLAY’ 기술을 지원한다. 듀얼링크 DVI-I, DVI-D 단자와 HDMI 단자, 디스플레이 포트 4개 등 총 6개의 단자를 탑재해 완전한 서라운드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클릭 한번으로 자신의 PC사양에 맞게 게임 설정을 자동으로 최적화시켜 주는 GeForce Experience를 비롯해 게임의 프레임 및 효율은 개선하고 화질은 향상시키는 Adaptive Vsync, DSR, MFAA,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한다.
 
해당 제품은 기가바인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