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PLENUE M’ 출시
상태바
코원,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PLENUE M’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5.04.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원시스템이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인 PLENUE(플레뉴)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으로 ‘PLENUE M(플레뉴 M)’을 이번 4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PLENUE M’은 스튜디오에서 녹음되는 고해상도 마스터 음원을 완벽하게 재생해 원음의 감동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고성능 하이파이 오디오 기기이다. 전작인 ‘PLENUE 1(플레뉴 1)’과 마찬가지로 Cortex 듀얼코어 CPU 기반에 임베디드 리눅스(Linux)를 운영체제로 사용해 안정적인 HD 사운드 재생과 빠른 제품 구동 환경 등 하드웨어 성능 최적화에 공을 들였다.
 
 최고급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용 DAC(디지털 아날로그 컨버터)인 Burr-Brown社의 PCM1795를 탑재했다. FLAC, AIFF를 기본으로 APE, WAV, MP3, WV, TTA 등의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며, 나아가 DXD(352.8/384kHz)와 DSD128(5.64MHz)은 물론 CUE Sheet, SACD ISO (2Ch)까지 지원하여 탁월한 음원 재생능력까지 보유하고 있다.
 
 64GB의 고속메모리를 기본장착하고 최대 192GB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한 microSD Card Slot과 3,000mAh의 대용량 Li-Polymer 배터리가 내장되어 용량이 큰 원음파일들을 넉넉하게 저장해두고 감상할 수 있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PLENUE M’은 HD 사운드를 위한 최상의 음질을 지키면서도, 'PLENUE 1'과는 또 다른 성향의 소리를 구현한 제품"이라며 “선명한 원음의 또 다른 감동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시장에서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사운드 취향을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PLENUE M’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가죽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을 무상으로 증정하며, 코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PLENUE M’과 명품 리시버인 젠하이저, 슈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PLENUE M’은 티타늄실버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86만9천원이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