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엘리트북 폴리오 1020시리즈 출시
상태바
한국HP, HP엘리트북 폴리오 1020시리즈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5.03.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는 업계에서 가장 얇은 초경량 비즈니스용 노트북인 HP 엘리트북 폴리오(EliteBook Folio) 1020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HP 엘리트북 폴리오 1020과 HP 엘리트북 폴리오 1020 스페셜 에디션(SE)등 총 2종이다.
 
 HP 엘리트북 폴리오 1020 제품군은 15.7mm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면서도, 내구성, 보안성 및 확장성을 모두 갖춘 기업용 울트라북이다. 특히 스페셜 에디션의 경우 마그네슘-리튬 합금과 재사용이 가능한 탄소 섬유를 사용하여 1kg이라는 경량성까지 확보했다. 또한 보안 및 신뢰성과 다양한 관리기능을 탑재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HP 엘리트북 폴리오 1020제품군은 보안과 신뢰성에 초점을 둔 제품으로, 다른 엘리트북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미 국방부 표준(MIL-STD 810G) 테스트의 낙하, 충격, 고온 및 높은 습도, 고압 기준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냉각팬이 없는 팬-리스(Fan-less)설계와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solid state storage)로 빠른 작업속도에도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다. HP 엘리트북 폴리오 1020제품군은 최신 인텔® 코어-MTM프로세서 기술을 지원하며, 최대 9시간의 배터리 수명으로 근무 시간 내내 작업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HP 엘리트북 폴리오 1020과 HP 엘리트북 폴리오 1020 SE는 슬림 도킹스테이션, 모니터 스탠드 등 다양한 확장 솔루션을 통해 폭넓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터치스크린 옵션 및 12.5인치의 고해상도QHD 디스플레이는 뛰어난 선명함을 보장한다. 또한 엘리트북에 새롭게 설계된 HP 프리미엄 키보드(HP Premium Keyboard)를 최초로 탑재함으로써 사용자에 최적화된 키보드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720p 웹캠, DTS 스튜디오사운드(DTS Studio Sound™)의 HD 오디오를 갖춘 전면 스피커, HP 노이즈 감소 소프트웨어 (Noise Reduction Software)는 뛰어난 음질을 통해 웹 화상회의와 모바일 협업의 생산성을 높인다.
 
 한국 HP 프린팅 퍼스널 시스템 그룹 김대환 부사장은 “HP 엘리트북 폴리오1020은 세계에서 가장 얇은 초경량 비즈니스 노트북을 폼팩터 형태로 개발함으로써 고객들이 더 많은 장소에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하며, “고객들은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스타일리시하고, 얇고 가벼운 노트북을 원하면서도 동시에 고급 보안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필요로 한다. 그들에게 HP 엘리트북 폴리오 1020은 완벽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