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A-970A-DS3P 듀러블 에디션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GA-970A-DS3P 듀러블 에디션 출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3.1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은 Lower RDS(on) 모스펫을 채용해 발열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사운드 출력 시 노이즈를 최소화하기 위해 오디오-하드웨어 존을 탑재한 GA-970A-DS3P 듀러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GA-970A-DS3P 듀러블 에디션은 AM3+소켓을 탑재해 AMD FX CPU (비쉐라 & 불도저) 시리즈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125W급 CPU에도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한 LowerRDS(on) 모스펫을 탑재해ㅣ 발열은 낮추고 시스템의 안정성과 수명을 배가시켰다. 또한, SATA3와 USB 3.0를 탑재했고 2개의 PCI Express 슬롯으로 AMD 2-Way 크로스파이어를 구축할 수 있다.


무엇보다 GA-970A-DS3P 듀러블 에디션은 사운드 기능까지 특화된 제품이다. 뛰어난 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메인 PCB와 사운드-Zone을 별도로 분리하는 방식을 채용했다. 이처럼 메인 PCB와 별도로 분리된 사운드-Zon으로 좌-우 PCB Layer를 한번 더 분리시켜 전기적으로 발생하는 노이즈를 최소화 시켰다.


AMD FX 멀티-코어 CPU에 최적화 된 LowerRDS(on) 전원부와 최상의 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메인 PCB와 사운드-Zone을 별도로 분리하는 오디오 노이즈-가드까지 채용한 GA-970A-DS3P 듀러블 에디션은 8만원 초반대 (Open Price)에 출시돼 AMD의 멀티-코어 CPU를 기반으로 워크스테이션과 게이밍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