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G1.Sniper B6 메인보드 주문량 크게 늘어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G1.Sniper B6 메인보드 주문량 크게 늘어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3.1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 (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LED라이팅 디자인과 게이밍 퍼포먼스가 특징인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G1.Sniper B6를 베스트셀러로 소개했다.
 

G1.Sniper B6은 OP-AMP 소켓을 탑재하여 일반 내장 사운드 제품들보도 월등히 높은 독자적인 기능을 탑재하여 G1.Sniper B5의 OP-AMP는 사용자의 성향과 게임 장르에 따라 원하는 OP-AMP로 교체하여 음질의 성향을 선택 할 수 있다. OP-AMP는 고가 하이앤드 오디오 장비 없이도 맑고 임팩트한 사운드를 체험 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정전기로 인한 노이즈 및 각종 방해 요소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금도금 쉴드 및 커낵터를 적용하여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처리 되었으며, PCB를 별도 분리해 노이즈를 차단하는 LED 라이트닝 노이즈 가드를 채용하였다.


 
가장 큰 특징인 메인보드 오른쪽 세로 두줄로 빛나는 초록색 백라이트다. . B85 칩셋 메인보드지만 8페이즈 전원부와 전원부 모스펫 방열판도 지원한다. 또한,  B85 특성 상 메모리 오버클럭은 할 수 없지만 K시리즈 CPU를 장착하면 CPU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다양한 게이밍 백패널 스티커, 기가바이트 로고 밴드 그리고 투명 SATA 케이블을 제공하여 LED 점등 시 G1.SNIPER B6의 최대 장점을 살릴 수 있다. 또한, 최대 10Gb/s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보유한 M.2 SATA 슬롯은 기존 SATA3(6Gb/s)에 비해 빠른 전송속도를 제공한다.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