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2015 전략 신제품 발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2015 전략 신제품 발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3.1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및 올인원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3월 11일, 여의도 63빌딩에서 2015년 첫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기능의 파워 서플라이와 새로운 케이스 라인업, 34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채용된 올인원PC 등 2015년을 공략할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또한, 써멀테이크(Thermaltake)의 국내에 공식 공급하게 된 것도 발표했다.


이날 행사의 중심이었던 마이크로닉스 ‘Curved 34” DIY 올인원PC’는 마이크로닉스의 2015년 야심작이다. 프로게이머 이유라씨가 출연해 직접 소개한 Curved 34” DIY 올인원PC는 34”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채용해 21:9 비율을 갖춘 3,440 x 1,440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특히, 베어본 형태로 구성된 Curved 34” DIY 올인원PC는 사용자가 원하는 하드웨어를 선택해 조합할 수 있어 올인원PC의 확산에 걸림돌이 되던 성능의 문제를 일거에 극복했다. 올인원PC임에도 불구하고 Mini-ITX 메인보드와 데스크톱용 메모리, 길이가 긴 고성능 VGA를 모두 장착할 수 있다.


‘After Cooling’ 기능을 갖춘 신개념의 파워 서플라이 라인업도 이날 선보였다. 마이크로닉스의 새로운 파워 서플라이 라인업이 갖춘 After Cooling은 시스템이 정지해도 내장된 온도 센서를 통해 시스템 내부를 모니터링 하고, 하드웨어가 안전한 수준으로 발열이 제어될 때까지 자동으로 쿨링을 지속한다. 이날 선보인 80 PLUS Gold 모델인 ‘Astro GD’를 비롯하여 '캐슬론(Caslon)', 'Performance2-HV', 'Performance2-PV' 시리즈 모두 이 기능을 갖췄다. 이밖에 ITX에서 랙마운트까지 다양한 케이스 라인업 및 써멀테이크의 수냉 솔루션도 소개됐다.


마이크로닉스의 강현민 대표는 “IT 기술발전의 중심에 선 마이크로닉스가 업계를 다시 한 번 리드할 신제품을 오늘 선보이게 됐다.”고 밝히며, “Curved 34” DIY 올인원PC는 올인원 시장을 개척한 마이크로닉스가 의당 해야 하는 의무와 같은 제품이며, 파워 서플라이 역시 소비자의 가장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인 만큼 한발 앞선 제품을 먼저 소개할 의무가 마이크로닉스에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 “마이크로닉스에 소비자들이 보내는 신뢰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케이스와 마니아를 위한 써멀테이크까지 지금까지 선보였던 그 어떤 제품보다 앞선 차세대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업계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 자신감을 피력했다.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