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Creative 사운드카드 & 스피커 신학기 이벤트
상태바
제이웍스, Creative 사운드카드 & 스피커 신학기 이벤트
  • 우민지
  • 승인 2015.02.0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 국내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가 2015년 신학기를 맞이해 사운드카드 & 스피커 기획전을 진행한다.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Z는 신호 대 잡음비 116dB를 구현, Hi-Fi 사운드 재생이 가능한 사운드카드다. 니치콘(Nichicon)사의 캐패시터가 사용되어 풍부한 베이스와 수정처럼 맑은 고음 재생이 매력적이다. 최대 5.1채널 출력과 DOLBY DIGITAL LIVE, DTS 커넥트, Scout Mode, 최대 600옴에 달하는 고 임피던스 헤드폰 지원 등을 통해 게임이나 영화에서도 발군의 성능을 나타낸다. 이 밖에, 외부 전기적 노이즈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EMI 차폐 쉴드를 채용했으며, 설정한 영역의 소리만 주변 소음없이 입력받는 빔포밍 마이크를 기본 제공한다.
 
 Creative GIGAWORKS T20 II는 미국 캠브릿지사운드윅스사를 인수한 기술로 완성한 프레스티지급 2채널 PC스피커로 오디오 애호가적 입장에서 설계 및 개발되었다. 중저음 강화 기술인 BasXPort 기술, 실크 돔 트위터와 우븐 글래스화이버 드라이버가 적용되어, 음악에서는 정통 하이파이 음질을, 게임과 영화에서는 박진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5년 신학기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Creative 사운드카드 및 스피커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정보 확인은 제이웍스 홈페이지 또는 제이웍스 네이버 카페를 통해 알 수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