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스마트워크와 보안을 담은 흑백 디지털 복합기 출시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스마트워크와 보안을 담은 흑백 디지털 복합기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5.02.0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아페오스포트-V 4070', 우 '아페오스포트-V 7080'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는 분당 최대 75매의 빠른 출력 속도와 강한 내구성을 겸비한 흑백 디지털 복합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페오스포트-V 7080’ 시리즈와 ‘아페오스포트-V 5070’ 시리즈 등 총 8종이며, 문서관리 솔루션을 통해 복잡한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분당 최대 200매의 양면 스캔 기능으로 종이문서를 손쉽게 전자화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따라서 문서 사용이 많은 법률, 건축, 금융 업계를 비롯해 학교, 정부 및 관공서와 같은 공공기관에서 사용하면 업무효율성 향상, 비용절감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출력 속도는 ‘아페오스포트-V 7080’ 시리즈와 ‘아페오스포트-V 5070’ 시리즈가 각각 분당 최대 75매, 55매다. ‘아페오스포트-V 7080’ 시리즈의 스캔 속도는 분당 단면 100매, 양면 200매로 컬러와 흑백 모두 동일하며, ‘아페오스포트-V 5070’ 시리즈는 단면 80매, 양면 140매다.
 
 
 신제품을 한국후지제록스의 클라우드 서비스 ‘워킹폴더(Working Folder)’와 연계하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복합기에서 스캔한 문서를 워킹폴더로 바로 업로드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외부에서도 보안이 강화된 클라우드 환경에서 팩스 문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이사 사장은 “문서 사용량이 많아 정보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법률회사나 정부기관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기업들이 문서 프로세스를 효율화하고 비용절감, 생산성 향상, 문서보안 등의 경영과제 또한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