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흑백 레이저 제품 3종 출시, 가격할인 행사 열어
상태바
브라더, 흑백 레이저 제품 3종 출시, 가격할인 행사 열어
  • 우민지
  • 승인 2015.01.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가 탁월한 내구성과 합리성에 무선 기능을 더한 흑백 무선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3종(HL-1210W, DCP-1610W, MFC-1910W)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SOHO(Small offices and home offices)와 중소기업(SMB) 고객들의 업무 환경에 특화된 제품으로 작년 한 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큰 인기를 얻은 브라더 레이저 제품의 후속 모델이다. 출시 모델은 ▲HL-1210W, ▲DCP-1610W, ▲MFC-1910W로 무선 공유기 사용 환경에서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무선 설정이 가능한 편리한 제품이다.
 브라더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옥션에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출시된 브라더의 제품들뿐 아니라 기존의 제품들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라더의 옥션 프로모션 이벤트는 1월 19일에서 2월 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가격할인 대상 제품은 새롭게 출시한 무선 흑백 레이저 제품3종과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C-9140CDN, 문서 스캐너 ADS-1100W과 ADS-1600W, 휴대용 문서 스캐너 DS-620, DS-720D이다. 브라더는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특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보조배터리, 노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브라더에서 새롭게 출시된 프린터?복합기 3종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제품으로 사용자에 최적화된 무선 시스템을 탑재해 편의성을 더했다”라며, “브라더는 앞으로도 개인 및 소규모 비즈니스를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써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